전국 낙농체험목장, 이달 1일부터 농촌관광 할인 지원
전국 낙농체험목장, 이달 1일부터 농촌관광 할인 지원
  • 강영우 기자
  • 승인 2021.11.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농진흥회 낙농체험목장 33개소, ‘농촌관광할인 지원 사업‘ 참여
이용금액의 50% 할인된 금액 최대 5만원까지 환급(캐시백) 받을 수 있어

낙농진흥회(회장 최희종)는 코로나19 확산 후 방문객 감소로 피해가 큰 농촌관광업계 지원을 위한 ‘농촌관광 할인 지원 사업‘에 낙농진흥회가 인증한 33개 낙농체험목장도 참여한다고 밝혔다.

낙농체험목장 외에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가 모두 참여하는 ‘농촌관광 할인 지원 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주관으로 지난 1일부터 시작하여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됐다.

‘농촌관광 할인 지원 사업‘은 낙농체험목장을 방문해 식사 및 체험프로그램의 이용금액을 제휴카드(NH농협·신한·현대)로 결제하면 다음 달 카드사별 결제계좌를 통해 50% 할인된 금액중 최대 5만 원을 환급(캐시백)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낙농진흥회 관계자는 “‘농촌관광 할인 지원 사업’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목장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낙농체험목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여 한동안 주춤했던 낙농체험목장이 다시금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와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낙농체험목장 등 할인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농촌체험휴양마을,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농촌여행포털 ‘웰촌(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