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풀무원푸드머스 ‘튼튼조아·쑥쑥조아’/동서식품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너티 카라멜 라떼’/투썸플레이스 ‘투썸 슈톨렌’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풀무원푸드머스 ‘튼튼조아·쑥쑥조아’/동서식품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너티 카라멜 라떼’/투썸플레이스 ‘투썸 슈톨렌’
  • 김민 기자
  • 승인 2021.11.1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임신·수유부 전문 브랜드 맘스 앱솔루트가 엄마와 아기의 비타민D 보충을 위한 신제품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을 출시했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임신을 준비할 때부터 임신 중, 출산 이후 수유기까지 꼭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 형태의 영양제다. 한 방울만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 비타민D 일일권장량 10μg을 100% 충족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엄마와 아기를 위해, 꼼꼼히 엄선한 원료로 체내 흡수율에도 신경 썼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활성형 비타민D3을 사용했고, 향료와 착색료는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비타민D 원료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기업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D3이다.

또한 액상 형태의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로드러퍼 패키지를 적용했다. 유로드러퍼 패키지는 액체가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지게 해, 정량 섭취를 돕고 제품의 산화와 오염은 방지한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소셜 커머스 사이트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벌인다.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제품 사용 후기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임신수유부와 아기를 위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앱솔루트 인스타그램(@maeil_absilu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풀무원푸드머스 풀스키즈 ‘튼튼조아·쑥쑥조아’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의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인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표시 음료(일반식품) ‘조아’ 2종(튼튼조아, 쑥쑥조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풀스키즈 ‘조아(좋아)’ 시리즈 신제품 ‘튼튼조아’와 ‘쑥쑥조아’는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영양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튼튼조아’는 하루 한 팩으로 면역력과 장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쑥쑥조아’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튼튼조아’에는 면역력과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담았다. 여기에 백(청)포도와 사과농축액 등 과일 본연의 단맛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알로에 주스 맛을 느낄 수 있다. ‘쑥쑥조아’에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담고, 요거트 분말 등을 첨가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밀키맛을 구현했다.

패키지에는 넷플릭스 키즈채널 한국 1위, 북미 톱10에 오른 바 있는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인기 캐릭터 ‘브레드’와 ‘윌크’를 크게 배치해 친근함을 높였다. 또 ‘안전캡’을 통해 뚜껑 삼킴을 예방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스스로 쉽고 안전하게 개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과채주스(튼튼조아)와 혼합음료(쑥쑥조아)로 어린이 품질인증 기준 요건을 충족하여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것도 특징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돼 믿고 마실 수 있다.

‘조아’ 시리즈 2종은 학교, 어린이집, 유치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유통기한은 실온 보관 시 1년까지 보관 가능하며 냉장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동서식품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너티 카라멜 라떼’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와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2종이다.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는 기존 ‘카누 더블샷 라떼’보다 커피 함량을 더욱 높여 한층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커피를 블렌드한 카누 마일드 아메리카노에 라떼 크리머, 자일로스 슈거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라떼로 진한 커피 한 잔이 필요한 이른 아침이나 나른한 오후에 즐기기 제격이다.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는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캐러멜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바탕으로 마카다미아 향과 천연 아몬드 향의 고소함에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더해 커피 전문점에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2종 발매로 카누 라떼 제품은 총 10종으로 늘어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동서식품은 제품 발매를 기념하여 신규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신제품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10개입)와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8개입)는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각각 4,100원, 3,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 슈톨렌’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베이커리 신제품 ‘투썸 슈톨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톨렌(Stollen)은 크리스마스 시즌 독일에서 즐겨 먹는 전통 빵이다. 럼에 절인 과일과 견과류를 듬뿍 넣은 빵에 버터와 슈가파우더가 어우러져 숙성을 거치면 더 깊은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한 조각씩 즐긴다고 하여 ‘기다림의 빵’ 이라고도 불린다.

투썸 슈톨렌은 하얀 눈이 내린 듯한 외관과 크랜베리, 견과류, 마지팬(아몬드 페이스트) 등을 가득 품은 풍부한 단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버터 고유의 풍미와 슈가파우더의 달콤함이 함께 어우러져 숙성될수록 한층 더 고급스러운 풍미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전용 패키지, 파우치와 함께 제공돼 색다른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다.

이번 제품은 시즌 한정 판매하며, 매장별 판매 상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매장에 문의하여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