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철판알밥'/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프렌치 어니언 수프’/종근당건강 ‘수면이지’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철판알밥'/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프렌치 어니언 수프’/종근당건강 ‘수면이지’
  • 김민 기자
  • 승인 2021.11.08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 '오즈키친 철판알밥'

㈜오뚜기가 철판에 눌어붙은 식감을 그대로 살린 ‘오즈키친 철판알밥’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즈키친 철판알밥’은 일반 볶음밥과는 달리 전문점에서 즐기는 메뉴로 여겨졌던 돌솥알밥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톡톡 튀는 날치알과 바삭한 누룽지, 새콤한 단무지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밥에 뿌려 먹는 ‘오뚜기 밥친구 야채’를 별첨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해 전자레인지에 4분 또는 프라이팬에 3분 가량 데우면 완성되며, 1인분씩 개별 포장돼 혼자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외식으로 접하던 돌솥알밥을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바삭한 누룽지의 식감을 살린 ‘오즈키친 철판알밥’을 출시하게 됐다”며, “집밥 문화 확산에 발맞춰 다양한 외식 메뉴를 간편식으로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즈키친’은 지난 2019년 ㈜오뚜기가 론칭한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 밥류와 면류, 스프류, 튀김류 등 맛과 품질을 앞세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프렌치 어니언 수프’

폰타나가 프랑스에서 즐겨 먹는 ‘마롱 밀크 수프’와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출시했다.

유럽 정통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폰타나 액상수프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봉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폰타나는 프랑스인의 소울푸드로 꼽히는 밤 수프와 양파 수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는 구운 밤을 우유와 함께 뭉근하게 끓여 낸 정통 프랑스식 밤 수프다. 늦가을에 수확한 밤으로 만들어 먹는 밤 수프는 크리스마스나 새해 때 가족들과 함께 빠지지 않고 나눠먹는 프랑스의 가을과 겨울을 상징하는 음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우유 베이스에 밤을 곱게 갈아 넣어 더욱 부드러우며 밤 특유의 고소한 향미와 단맛이 일품이다. 시나몬 가루나 견과류를 더하면 더욱 달콤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양파를 오랜 시간 정성껏 볶아 매운맛은 날리고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을 한껏 끌어올리는 프랑스 정통 방식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그릇에 담고 폰타나 크루통과 치즈를 올린 다음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프랑스 정통 어니언 수프가 완성된다.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와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온라인 채널과 대형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종근당건강 ‘수면이지’

종근당건강이 수면의 질 개선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수면 건강기능식품 ‘수면이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면이지는 수면 건강을 위한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우유에서 유래한 개별인정형 수면 기능성 원료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모두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 중 하나인 카제인 단백질을 물로 가수분해하여 만든 단백질 펩타이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입면 시간(잠에 들기까지 걸리는 시간) 감소 △입면 후 각성 시간(잠든 후 깨는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가 확인됐다.

또한 락티움은 프랑스 유가공 바이오 전문 기업인 인그리디아(Ingredia)에서 직수입했다. 32개국에 수출하며 오랜 기간 분유 원료로 사용됐으며 미국 FDA의 NDI에 등재되는 등 안전성과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수면이지에 함유된 또다른 기능성 원료인 L-테아닌은 녹차 함유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람이 편안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인 α(알파)파의 증가가 확인됐으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면이지에는 종근당건강이 엄선한 감마 아미노뷰티르산(GABA), 마그네슘, 엽산, L-트립토판 등 배합된 부원료가 함유됐다. 2알씩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잠들기 전 하루 1포 섭취하면 수면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형 및 포장도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해 제조됐다.

한편, 신제품 구매방법 등 상세정보는 1:1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