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It's 콜라겐’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It's 콜라겐’
  • 김민 기자
  • 승인 2021.11.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It's 콜라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을 하루 한 병으로 비린 맛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충전할 수 있는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일반식품) ‘It's 콜라겐 1000’(200㎖/2,900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RTD(Ready To Drink) 타입의 과채음료 ‘It's 콜라겐 1000’은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 일상에서 섭취하기 쉽지 않은 콜라겐을 간편하고 맛있게 보충할 수 있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한 병에 평균 300 달톤(Da) 크기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을 듬뿍 담아 촉촉하고 건강한 하루를 돕는다. 달톤은 콜라겐의 분자량을 측정하는 단위로 숫자가 낮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며, 300 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일반 콜라겐 대비 흡수율이 최대 200배 이상 높다. (출처: Biol. Pharm. Bull, 2016)

여기에 피부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알로에겔을 더해 하루를 보다 생기 있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산뜻하고 상큼한 맛이 뛰어나다. 새콤달콤한 석류와 타트체리로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 누구나 맛있고 산뜻하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개발 노하우로 합성향료를 넣지 않는 등 세심하게 신경 썼다.

신제품 ‘It's 콜라겐 1000’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유통기한은 실온에서 최대 9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며, 냉장 보관 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