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링크’/투썸플레이스 겨울 음료 3종/상하농원 '김치' 이용한 시즌 신메뉴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링크’/투썸플레이스 겨울 음료 3종/상하농원 '김치' 이용한 시즌 신메뉴
  • 김민 기자
  • 승인 2021.11.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링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달콤하고 바삭한 두 가지 초코 토핑을 담은 ‘비요뜨 링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최초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서울우유는 다양한 토핑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비요뜨 브랜드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비요뜨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총 누적판매량 6억개 판매를 돌파함에 따라 두 가지 초코 토핑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비요뜨 링크’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비요뜨 링크’는 서울우유 국산원유를 사용한 플레인 요거트에 달콤한 초코링과 화이트 밀크, 다크초코로 코팅한 고소하고 바삭한 콘플레이크의 초코크리스피를 최적의 혼합비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비요뜨 초코 토핑만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투썸플레이스 겨울 음료 3종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비주얼의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음료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 음료는 인증샷을 부르는 화려하고 트렌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신제품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는 ‘스초생’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링 디저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음료 버전 제품이다. 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달콤한 조화는 물론, 톡톡 씹히는 크런치까지 '스초생’ 케이크의 기존 매력을 그대로 살린 레시피로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얼죽아 트렌드와 SNS인증샷을 부르는 이색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호하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프라페 형태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의 겨울철 시그니처 음료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그니처 뱅쇼도 다시 찾아온다. 깊은 레드 와인의 맛과 달콤한 과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논알콜 제품이다. 이번 해부터는 시원한 아이스 타입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과 진한 카라멜의 고급스러운 단짠 조합이 특징이며 추워지는 날씨에 달콤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음료다.

투썸플레이스는 21일까지 투썸하트 앱을 통해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8잔 주문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투썸 벽난로 램프’를 선착순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홈카페 신제품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투썸 핸드드립커피 윈터블렌드는 오렌지 초콜릿 풍미의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페어링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블렌딩으로, 고소한 너트향과 레드베리의 묵직한 풍미가 특징이다.

△투썸 에이리스트 커피북은 투썸의 홈카페 제품 7종을 종류별로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어소트먼트 제품이다. 핸드드립 3종, 스틱라떼 2종, 스틱커피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선물용으로도 좋은 책 형태의 패키지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 상하농원 김치 이용한 시즌 신메뉴

전북 고창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준비한 김장체험 ‘김장푸드트립 패키지’ 와 함께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를 이용한 이색 겨울 시즌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상하농원 양식당 ‘상하키친’에서 ‘김치의 이색변신’이라는 컨셉으로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의 감칠맛을 살리며 햄 공방의 수제 베이컨을 곁들인 ‘수제 베이컨 김치 리조또’와 매콤하고 알싸한 상하농원 김치를 볶아 쫄깃한 도우와 함께 즐기는 ‘김치 불고기피자’ 등 2 가지 시즌 신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한식당인 ‘농원식당’에서는 갓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통영의 싱싱한 생굴과 잡내 없이 야들야들하게 삶은 수육이 어우러진 ‘굴보쌈정식’을 준비하였다.

한편 상하농원에서는 11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달간 김장체험과 김장과 어울리는 제철요리를 먹으면서 아름다운 가을 여행을 할 수 있는 ‘김장푸드트립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가족과 함께 건강한 김치 만들기를 하며 김장문화와 같은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을 직접 체험하며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과 패키지 신청은 ‘상하농원 홈페이지’나 ‘상하농원 유선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박2일 26만원부터 시작되며 주중 연박 진행 시 20% 할인혜택과 쏘카대여료 50% 할인권, 그리고 김장체험 5KG 추가 시 5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