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프레스코 리조또’ 4종/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동원홈푸드 ‘샌드프레소 커피&’ 골프장 전용 신메뉴/박가부대&치즈닭갈비 ‘부대찌개’ 2종 리뉴얼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프레스코 리조또’ 4종/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동원홈푸드 ‘샌드프레소 커피&’ 골프장 전용 신메뉴/박가부대&치즈닭갈비 ‘부대찌개’ 2종 리뉴얼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26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 ‘프레스코 리조또’ 4종

㈜오뚜기가 재료 본연의 맛과 진한 풍미를 더한 ‘프레스코 리조또’ 4종을 출시했다.

종류는 △베이컨 토마토 리조또 △트러플 크림 리조또 △치킨 로제 리조또 △콰트로 치즈 리조또 등 4가지로, 다양한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4종 모두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맛을 냈으며, 현미와 귀리 등의 곡물을 첨가해 다채로운 식감을 더했다. 또한, 아세설팜칼륨과 아스파탐, 네오탐 등 인공 감미료 무첨가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베이컨 토마토 리조또’는 맛있게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베이컨과 올리브를 넣어 기본에 충실한 리조또 맛을 구현했으며, ‘트러플 크림 리조또’는 블랙 트러플의 진한 향을 담은 크림소스에 양송이버섯과 표고버섯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 로제 리조또’는 크림과 토마토가 어우러진 로제소스에 담백한 국산 닭가슴살을, ‘콰트로 치즈 리조또’는 4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보관 편의성을 고려해 상온 제품으로 개발됐으며, 조리법도 간편하다. 제품 상단을 일부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우거나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넣고 3~4분간 데우면 풍미 가득한 리조또가 완성된다.

■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

오리온은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과자로 만드는 FUN한 생일상’ 콘셉트로, 간편하게 준비하고 FUN하게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품. 초코파이 케이크 만들기와 함께 과자를 생일상 음식으로 해석해 직접 꾸밀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초코파이 외 초코송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9종과 꼬깔모자, 접시, 케이크 받침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간단하게 접어서 생일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 활용성도 높였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랜선 선물’ 트렌드가 더욱 커짐에 따라 이색 생일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1월 4일에는 신세계 TV쇼핑과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월 말에는 카카오 선물하기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한편, 오리온 간식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유 홈트간식’이 판매 중이다.

■ 동원홈푸드 ‘샌드프레소 커피&’ 골프장 전용 신메뉴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커피&’이 MZ세대 골프족을 겨냥한 골프장 전용 이색 신메뉴를 출시했다.

‘샌드프레소 커피&’ 대영 힐스점은 충주에 위치한 대영 힐스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지난 4월 입점한 커피전문점으로, 최근 골프 용어를 메뉴 이름에 활용해 재미를 더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2샷이 들어가는 기본 아메리카노에 1샷을 추가한 ‘나이스샷 아메리카노’와 부드러운 우유에 캐러멜, 초코시럽 등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한 ‘버디라떼’ 등이다.

일반적으로 골프장 클럽하우스는 카페를 비롯해 식당, 주류 바 등 각종 외식 시설을 직접 운영하는 방식을 선호하지만, ‘샌드프레소 커피&’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커피전문점 브랜드로서는 드물게 클럽하우스에 입점할 수 있었다.

‘샌드프레소 커피&’은 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전 세계 상위 7% 이내의 최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다. 브라질, 과테말라, 이디오피아 등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신선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묵직한 맛의 원두와 산미가 있는 원두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샌드위치, 머핀 등도 판매한다.

■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부대찌개’ 2종 리뉴얼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대표 메뉴인 부대찌개 2종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수제햄 부대찌개’와 ‘소고기 부대찌개’ 등 2종으로 기존 메뉴를 더욱 소비자 취향에 맞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수제햄 부대찌개’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특징인 수제햄이 듬뿍 들어간 대표 부대찌개 메뉴다. 새로워진 ‘수제햄 부대찌개’는 무항생, 무첨가물로 키운 한돈을 엄선하여 만든 고품질의 수제햄이 특징으로 다른 부대찌개와는 차별화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고기 부대찌개’는 기존 ‘프리미엄 부대찌개’에 긴 소시지 대신 품질 좋은 우목심을 가득 올려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춘 메뉴로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해 깊은 맛을 자랑한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부대찌개와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사이드메뉴는 ‘비빔메밀막국수’와 ‘버터계란밥’, ‘박가햄구이’, ‘마요콘치즈’ 등 4종으로 부대찌개와 잘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방문 및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부대찌개 신메뉴 2종 주문 시 신규 사이드메뉴를 반값으로 제공하며 부대찌개 신메뉴 2종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제햄 부대찌개’ 1인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 배달 고객을 대상으로는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역삼배달점을 포함한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판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