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3종/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오늘의 새상품]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3종/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1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3종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과일 함량 99%의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을 출시했다.

딸기, 키위, 블루베리 등 3종으로 구성된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은 당도가 낮고 과일 함량이 높은 잼을 찾는 수요를 반영해 만든 프리미엄 잼이다. 과일 원물 함량을 80%까지 올리고, 설탕 대신 파인애플 농축액을 사용해 신선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과일 원물이 씹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딸기와 키위를 사용해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베리는 과육이 단단한 와일드 블루베리를 사용해 식감이 뛰어나다.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은 식빵, 스콘 등 베이커리 류에 듬뿍 발라 간식이나 아침 식사로 먹기 좋다. 과육이 풍부해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과일 스무디로 즐기거나, 샌드위치 소스로 활용하기에도 알맞다. 콜드체인 배송을 위해 쿠팡의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폰타나가 1인용 파스타소스 신제품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와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폰타나가 올 초 새롭게 출시한 파우치 형태의 파스타소스 6종은 다양한 맛과 1~2인 가구에 적당한 용량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폰타나는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소스’와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병타입에 이어 1인용 파우치 타입으로도 선보인다.

폰타나 파우치 파스타소스는 깔끔하게 1인분씩 포장돼 1인 가구는 물론 한 가족 내에서도 각자의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해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구운 양송이 버섯의 쫄깃한 식감과 레드페퍼, 블랙페퍼를 넣어 깔끔한 뒷맛이 매력적인 파스타소스로 유명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는 다진 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라구소스와 크림소스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2020~2021년 미쉐렌 가이드에 선정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는 익숙한 토마토 라구소스와 달리 크림을 베이스로 만들어 국내에 없던 새로운 이탈리안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1인용 파스타소스 신제품은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

㈜하림이 18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을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에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IFF 기법은 도계 후 4시간 이내에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방식이라 세포 조직 손실이 거의 없고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함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동물복지 농가와 긴밀히 협력해 수질 및 토양오염을 방지하고 사육밀도를 낮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하는 등 ESG 경영 실천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에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는 신제품 3종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다리(9,980원/8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윙(11,980원/8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봉(10,980원/800g)이다. 양이 넉넉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고, 개별 급속 동결한 제품이라 필요한 양만 덜어서 요리하기도 편리하다.

■ 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는 추운 계절을 앞두고 달콤한 코코아에 산뜻한 페퍼민트의 풍미를 더한 신제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떼 핫초코만의 달콤한 맛을 바탕으로 청량한 맛과 향의 페퍼민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색다른 맛의 핫초코다. 코코아 분말과 천연 민트 향료를 적절히 배합해 평소 민트초코 맛을 선호하는 민트초코 마니아뿐만 아니라 특별한 맛의 핫초코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미떼 핫초코는 매년 찬바람이 불 때 생각나는 대표적인 음료로 달콤한 코코아와 부드러운 우유 거품의 맛있는 조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핫초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리지날’, ‘마일드’, ‘티라미수’, ‘화이트초코’ 등 총 5종의 제품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를 공개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는 전국 할인점에서 10개입 기준 58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