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쁘띠몽쉘 X 노티드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 3종/네스카페 X 옥스포드 ‘마이 미니 네스카페’/투썸플레이스 X 기네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쁘띠몽쉘 X 노티드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 3종/네스카페 X 옥스포드 ‘마이 미니 네스카페’/투썸플레이스 X 기네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1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쁘띠몽쉘 X 노티드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을 활용한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몽슐랭 로드’란 ‘몽쉘’과 ‘미슐랭’, ‘로드’의 합성어로 몽쉘이 소개하는 디저트 맛집 가이드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롯데제과에서 내세운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쉽지 않은 점을 고려, 지역 맛집의 대표 제품과 ‘몽쉘’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이 프로젝트는 유명 맛집 제품의 맛과 디자인 등을 ‘몽쉘’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번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한다. 롯데제과는 노티드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가을 제철 원료인 밤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크림이 일품인 노티드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몽블랑’에서 영감을 받아 디저트 콘셉트로 만든 한입 크기의 ‘쁘띠몽쉘’에 적용했다.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는 ‘쁘띠몽쉘’을 구성하는 달콤한 겉부분과 속부분의 시럽과 크림 등에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롱(marron, 밤의 프랑스어)’을 활용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디저트 케이크다. 또 제품 케이스에는 은은한 노란 색상 위에 ‘노티드’ 고유의 스마일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하고 주원료인 밤 캐릭터를 삽입하고 개별 포장지에도 디자인에 적용하는 등 이번 컬래버 제품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는 할인점 및 일반 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노티드 청담점에서는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와 함께 10월 14일부터 11월 19일까지 ‘몽쉘 X 노티드’ 한정 협업도넛 ‘몽블랑 도넛’을 판매하며, 노티드 삼성점에서도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 태그를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을 추첨해 ‘몽쉘 X 노티드 피크닉 캠핑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1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발송된다. 또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에 맞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는 크림을 넣어 발효해 크림 특유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진한 식감을 선사한다. 또한 풀무원다논 만의 기술력으로 생크림 본연의 맛을 살려 적은 산미와 건강한 단맛으로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는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식감으로 요거트 자체를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충분하고, 과일 등과 섞어 먹기에도 좋아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장 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다논 독점 유산균 등 한 컵(80g) 당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한편, 아이러브요거트는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고 있는 요거트 브랜드로 하루한컵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컵’,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활력비피더스 드링크’ 그리고 아침에도 좋은 리얼오트로 쫀득쫀득 맛있게 즐기는 ‘한끼오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 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 3종

사조대림은 그릇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뒷정리 걱정 없는 간편식 ‘24/7 냉동 컵밥’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4/7(이사칠)’은 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을 위해 사조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담아낸 사조대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24시간 7일 내내 언제나 맛있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은 갓 지은 볶음밥을 급속 동결시켜 기름 코팅 된 고슬한 밥 맛과 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플라스틱 용기에 볶음밥이 담겨 있어 포장을 벗겨 그대로 데우면 돼 그릇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4/7 햄앤야채 컵밥’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돈육함량 88% 햄과 옥수수, 대파, 당근, 양파, 피망 등의 야채를 밥과 함께 맛있게 볶은 햄야채 볶음밥이다. ‘24/7 크라비아 컵밥’은 사조대림의 대표 고급맛살 크라비아와 꽃맛살이 들어간 볶음밥으로, 크라비아와 꽃맛살이 26% 함유돼 게살의 맛과 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24/7 아삭김치 컵밥’은 한국인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본 김치볶음밥으로, 잘 익은 김치를 썰어 넣어 골고루 간이 잘 배어 있으며, 아삭한 식감과 매콤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맛의 ‘24/7 냉동 컵밥’은 간편한 조리와 뒤처리가 특징으로, 종이박스를 열고 표시선까지 플라스틱 컵의 비닐을 뜯은 후 종이박스 째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에서 3분 30초간 데워주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든든한 한끼가 완성된다.

■ 네스카페 X 옥스포드 ‘마이 미니 네스카페’

네스카페는 옥스포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출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이 미니 네스카페’는 커피체리가 가득 달린 커피나무,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으로 내부도 네스카페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담은 작은 카페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여기에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130개입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11월 3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는 이달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공간 와디즈에서 ‘마이 미니 네스카페’ 옥스포드 블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2개의 네스카페 컨셉룸으로 구성됐다. ‘네스카페’ 룸은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배경으로 바리스타 ‘네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블록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식물 컨셉의 ‘컵오브리스펙트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네스카페의 글로벌 캠페인 공간으로, 환경을 지키기 위한 약속을 종이에 적어 커피 나무에 걸어 인증하는 SNS 이벤트가 운영된다. 두 개의 컨셉룸을 모두 찍어 SNS에 인증하면 ‘네스카페 에코텀블러’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샘플킷’을 증정한다.

이번 네스카페와 옥스포드 협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온라인 소비 및 실내 활동 증가에 따른 것으로,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블록 제품을 통해 ‘네스카페’를 알리고 블록을 조립하는 재미와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 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마이 미니 네스카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72시간 한정 리워드로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본 펀딩은 11월 3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 투썸플레이스 X 기네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투썸플레이스가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Guinness)와 협업한 가을 신제품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네스는 구운 보리의 짙은 풍미, 입안에 꽉 차는 부드러움과 목넘김으로 흑맥주의 대명사로 사랑받는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다. 최근 식품·유통 업계에서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콜라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기네스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이번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는 기네스 흑맥주와 초콜릿을 활용해 쌀쌀해지는 가을과 어울리는 묵직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 달콤쌉싸름한 기네스 가나슈, 블랙 기네스 시트, 흑설탕 파운드 시트를 층층이 레이어하고, 상단에 맥주 거품을 닮은 흘러내리는 듯한 초콜릿 무스 크림을 올려 꾸덕하고 진한 맛은 물론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로 출시돼 상황에 따라 취향껏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출시와 함께 투썸 하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투썸X기네스 콜라보 케이크 구매 시 홀 케이크는 하트 최대 8개, 피스 케이크는 하트 최대 3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올 4분기 첫 신메뉴로 ‘소뼈 맑은 해장국’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금일 전국 매장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소뼈 맑은 해장국’은 소뼈를 고아낸 육수에 당귀, 황기 등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장시간 끓여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메뉴다. 여기에 무, 양파, 파 등 신선한 야채를 아낌없이 첨가해 맑고 담백한 국물이 돋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배달앱을 통해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10월 한 달간 목, 금, 토, 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시 3천 원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혜택은 신메뉴 ‘소뼈 맑은 해장국’을 포함해 버섯순두부, 순대국, 뼈해장국 등 식사 메뉴와 큰맘 도시락, 안주류를 비롯한 큰맘할매순대국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접속 후 큰맘할매순대국 페이지에서 3천 원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배달 및 포장 주문 결제 시 적용하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