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앵그리 짜파구리’/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롯데푸드 ‘초코퍼지 크런치샌드’/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샘표 ‘질러 통육포’
[오늘의 새상품]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앵그리 짜파구리’/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롯데푸드 ‘초코퍼지 크런치샌드’/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샘표 ‘질러 통육포’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0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앵그리 짜파구리’

농심은 모디슈머 열풍에 착안해 만든 신제품 ‘카구리 큰사발면’과 ‘앵그리 짜파구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구리는 너구리에 카레를 넣어 먹는 레시피로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최근 PC방 인기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농심은 소비자들이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너구리에 카레를 넣은 ‘카구리 큰사발면’을 개발했다.

카레로 색다른 국물맛을 구현하되,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너구리 모양의 어묵 등 기존 너구리의 특징은 그대로 살렸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지난해 짜파구리 열풍에 힘입어 선보였던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도 봉지라면으로 한정 출시한다. 짜파구리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방식으로 모디슈머 트렌드의 원조로 꼽힌다.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6종을 가격 변동 없이 통곡물과 자연원물 함량을 늘리고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그래놀라 시장에서 ‘더 맛있게! 더 든든하게!’라는 콘셉트로 제품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대중적인 맛과 식감을 강화하는 전략이다.

이번 리뉴얼은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호박고구마, 카카오, 딸기, 단백질 총 6개 제품에 적용됐다.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백질에는 국산 사과∙콩, 통아몬드 등의 자연원물 함량을 기존 대비 최대 2.5배 늘려 큼직한 자연원물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납작 귀리’에 알갱이 형태로 분쇄한 ‘분태 귀리’와 뜨거운 열과 압력으로 팝핑한 ‘팝핑 귀리’를 추가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오!그래놀라 카카오, 딸기에는 각각 유산균볼과 딸기 칼슘볼을 넣어 상큼함을 살리고 하트모양의 미쯔블랙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강조했다. 오!그래놀라 야채는 단호박과 고구마의 함량을 1.6배 늘리고 아몬드와 호박씨 등 견과류를 추가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오!그래놀라 단호박고구마’로 리뉴얼했다.

이와 함께 자연상태의 사탕수수를 정제없이 생산하여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간직한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전 제품에 사용해 고소한 단맛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자연원물 그대로의 정직하고 건강한 맛’의 브랜드 가치를 고스란히 반영했다. 전면에 과일, 콩 등 자연원물 이미지와 함께 함량 정보를 담아 소비자들이 쉽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롯데푸드 ‘초코퍼지 크런치샌드’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진한 초콜릿 퍼지시럽과 바삭한 크런치가 조화를 이루는 ‘초코퍼지 크런치샌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한 초코퍼지 크런치바가 인기를 끌면서 이를 샌드로 만든 제품이다.

초코 과자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샌딩했다. 여기에 초콜릿 퍼지시럽으로 진한 초코맛을, 색색의 크런치볼로 재미있는 식감을 더했다. 초코 과자, 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 시럽, 초코 크런치볼까지 네 가지 초코가 조화를 이룬다.

롯데푸드는 이번 제품 다양화를 통해 초코퍼지를 100억원대 초콜릿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맘스터치는 가을을 맞아 바베큐(바비큐) 마니아를 위한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는 글로벌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미국 텍사스 스타일의 바베큐 소스와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가 조화를 이루는 신메뉴다.

바베큐 특유의 묵직한 풍미와 맘스터치의 트레이드 마크인 푸짐한 양, 압도적인 볼륨감이 특징이다.

특히 바삭한 닭다리살 패티와 고소한 베이컨 등 풍부한 두 종류의 고기 식감이 스모키 바베큐 소스의 깊은 맛과 잘 어우러진다.

고소한 체다치즈소스와 담백한 딜피클 소스로 맛의 밸런스를 잡았다. 여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을 함께 넣어 신선하면서도 아삭한 맛을 더했다.

가격은 단품 5,300원, 세트 7,300원이다.

■ 샘표 ‘질러 통육포’

샘표 질러(Ziller)가 육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아 씹는 맛이 즐거운 ‘질러 통육포’를 출시했다. 집콕 문화 영향으로 대용량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크고 두툼한 통육포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질러 통육포’는 호주 청정우의 홍두깨살로 만든 육포를 통으로 담은 제품이다. 혼술 안주로 뜯어먹기 좋고, 한 입 크기로 잘라 다 같이 근사하게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기존 질러 육포보다 큼직하고 두껍게 만들어 씹는 맛을 최대한 살렸다. 육즙이 풍부해 육포 고유의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저온 연육공정으로 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질러 통육포’는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12,980원(180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