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들의 이야기 통해 유제품과 육류 섭취의 중요성 강조 및 신뢰도 제고 도모
영국에서 균형 잡힌 식단에서의 유제품과 육류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한 ‘Eat Balanced’ 캠페인이 재개된 가운데, 농가들도 함께 동참하고 나섰다.
최근 한 연구를 통해 생산자들이 직접 자신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소비자의 신뢰도 제고에 더 효율적이라는 결과가 발표됨에 따라, 이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농업원예개발공사(AHDB)는 낙농 및 육류업계 종사자 100명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제품 및 육류의 건강학적 효능은 물론 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이에, 먼저 유제품과 육류는 채식식단에서는 섭취할 수 없는 천연 비타민 B12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동영상을 통해 농가들의 이야기를 공유함으로서 균형 잡힌 식단에서 유제품과 육류의 중요성은 물론 농가들의 노력과 헌신을 보여줄 계획이다. <출처 : farminguk.com, 9월 1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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