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온라인 채널용 액티비아 플레인/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온라인 채널용 액티비아 플레인/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 김민 기자
  • 승인 2021.09.14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다논 온라인 채널용 액티비아 플레인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늘어나는 온라인 판매에 발맞추기 위해 온라인 판매용 액티비아 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에 힘입어,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제품 매출이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에 발맞추고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마시는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출시한다.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은 대량 구매하는 최근 온라인 소비 경향에 발맞춰 마시는 액티비아 8입 제품으로 구성되며, 플레인 맛으로 출시된다.

한편, 액티비아는 지난 6월 라인업 전체의 리뉴얼을 통해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로바이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추가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도 추가하는 등 제품력을 강화했다.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동원홈푸드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를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는 마요네즈에 들어가는 동물성 원료인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두유를 사용해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재현한 비건 제품이다. 특히 대두분말이 아닌 두유를 사용해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또한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고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어, 비건 소비자는 물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는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은 2018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고 비건 인증을 담당하는 정식 기관으로, 원재료는 물론 제조 과정, 완제품 내 동물성 유전자 유무 검사 등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최근 자신의 신념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 소비’가 주목 받으면서 친환경, 동물보호를 위한 비건 트렌드가 식품을 넘어 화장품, 생활용품,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그랜드 뷰 리서치’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시장은 2018년 이후 연평균 9.6% 성장해 오는 2025년에는 약 29조 7,170억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비드키친 비건마요’의 가격은 250g에 4,9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