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 ‘자일리톨 X BTS’ 한정판/대상웰라이프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bhc HMR 신제품 3종/삼양사 큐원 ‘상쾌환X잔망루피’
[오늘의 새상품] 롯데 ‘자일리톨 X BTS’ 한정판/대상웰라이프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bhc HMR 신제품 3종/삼양사 큐원 ‘상쾌환X잔망루피’
  • 김민 기자
  • 승인 2021.09.1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 ‘자일리톨 X BTS’ 특별 기획 한정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계획을 온라인에 공개하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각 실사가 삽입돼 있으며, 3가지의 단체 사진이 삽입된 제품도 있다. 이번 제품은 크기가 용기 형태의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 가량 키운 특별 한정판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맛으로는 애플민트 맛의 오리지널과 블루베리, 자몽 맛을 섞은 퍼플믹스 2종으로 구성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원으로 10월 1일부터 대형할인마트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 전국 전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의 출시가 10월 1일로 한 달 가량 남은 시점이지만 제품 출시에 대한 정보가 팬들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공유되기 시작하자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이른 시점에 제품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롯데데과가 BTS를 자일리톨 껌의 모델로 내세우며 BTS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BTS 광고 전후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POS 매출을 분석한 결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 7월 3주차 이후 한 달 간 롯데 자일리톨 껌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7월 20일부터 공개된 광고는 현재까지 약 2천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제과는 BTS를 전면에 내세워 더욱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

대상웰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뉴트리션이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저분자 사포닌 ‘컴파운드 K’를 함유한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을 출시했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은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 K’를 함유한 제품으로 사포닌 분해 능력의 차이로 홍삼의 효과를 체감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자연 상태의 홍삼 사포닌은 분자구조가 크기 때문에 실질적인 체내 흡수율이 낮다. 반면 발효과정을 통해 생성된 저분자 사포닌인 ‘컴파운드 K’는 발효홍삼의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1일 섭취량인 1포 기준 5mg의 컴파운드 K와 홍삼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Rg1+Rb1+Rg3) 7mg을 함께 보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의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특허 받은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화합물 K 제조 기술을 적용해 생산됐다. 국내산 홍삼의 좋은 성분만을 담기 위해 홍삼 외 다른 원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은 100% 발효홍삼농축액 제품이다. 발효홍삼은 미생물과 효소를 이용한 발효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 홍삼으로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사포닌의 장내 흡수가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는 여성 건강 관리에 특화된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도 출시했다. 석류는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9종 등 5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고대부터 여성의 과일로 불려왔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함유된 스페인산 석류농축액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해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과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은 믿을 수 있는 HACCP 시설에서 생산 및 제조되었다. 특히 대상웰라이프의 엄격한 기준으로 한 번 더 검증해 출시된 제품인만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출시된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과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은 대상웰라이프몰 및 네이버 스토어,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bhc HMR 신제품 3종

bhc가 HMR 신제품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와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를 10일 본격 출시하고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HMR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를 활용해 단백질을 강화했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bhc만의 매콤한 소스에 쫄깃한 떡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함께 즐기는 제품으로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다이어트와 영양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위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먹는 방법도 매우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종이 포장을 제거한 다음 비닐이 밀봉된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 후 개봉해 소스가 잘 섞이도록 비벼서 먹으면 된다.

함께 선보인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돼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를 개선했으며 제품 1개당 20g의 높은 단백질을 제공해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는 쫀득한 핫도그 빵 속에 닭가슴살 소시지와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 소비자에게 즐거운 식감과 맛을 제공한다. ‘닭가슴살 롤 핫도그’는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소시지를 크리스피 한 핫도그 빵과 함께 온전히 맛볼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MR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삼양사 큐원 ‘상쾌환X잔망루피’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에 적용한 한정판 제품 ‘상쾌환X잔망루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상쾌환X잔망루피는 1회분 파우치 포장 및 카톤(종이 상자 포장)에 술자리에서 즐거운 루피, 숙취가 없어 행복한 루피 등 총 16 종의 감정을 표현하는 잔망루피를 담아 즐거움과 함께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편의점, 네이버 큐원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캐릭터다. 기존 캐릭터가 다양하게 변형, 패러디 되며 잔망루피란 이름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과 진행된 콜라보는 펀슈머, 가잼비 성향을 지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상쾌환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쾌환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부터 16일까지는 잔망루피를 창의적으로 칭찬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상쾌환X잔망루피 제품, 그립톡 등을 증정하는 ‘이 구역의 주접킹’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30일까지는 수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잔망루피 16종을 모두 모은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에어팟 프로, 그립톡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