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다시 맛난 세상, 식품을 크리에이팅 하다”
[행사]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다시 맛난 세상, 식품을 크리에이팅 하다”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9.07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일 이틀 간 모바일로 손쉽게 만나보는 온라인 박람회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은 오는 8일부터 이틀간 “다시 맛난 세상, 식품을 크리에이팅 하다”라는 주제로 참여기업 100여 개 사가 함께하는 온라인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가식품클러스터는 기업과 학계, 연구기관이 손잡고 식품산업 발전의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조성된 국내 첫 식품전문 국가산업단지다. 이번 행사는 국가식품클러스터를 널리 알리고, 전국의 식품기업과 소비자․바이어가 멀리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준비했다고 한다.

8일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막을 여는 식품대전은 △송훈·홍석천 셰프, 홍사운드 등 유명 크리에이터 등이 참여하는 볼거리 △쿠팡, 우체국쇼핑,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한 유망식품기업의 먹거리 판매 △식품마케팅 컨퍼런스, 바이어 상담회, 기업 홍보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식품대전의 모든 프로그램은 식품대전 홈페이지(www.if-festival.or.kr)를 통해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전 일정 유튜브 채널 국가식품클러스터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식품대전 홈페이지는 11월 30일까지 상시 운영되며, 행사 이후 참여기업 제품의 쿠팡, 우체국쇼핑몰 기획전 등의 판촉활동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