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2종'/농심 ‘감튀 랜치어니언맛’/투썸플레이스 '팝콘' '민트초코' 음료
[오늘의 새상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2종'/농심 ‘감튀 랜치어니언맛’/투썸플레이스 '팝콘' '민트초코' 음료
  • 김민 기자
  • 승인 2021.08.3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2종'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산양유, 초유 등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만든 ‘마이밀 뉴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 신제품 2종은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와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로 구성됐다.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는 네덜란드 농림부로부터 퀄리고트(Qualigoat) 인증을 획득한 원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산양유는 우유나 모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육 생성에 효과적인 반면 유당 함량은 낮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뉴클레오타이드는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프리미엄 원료로 알려져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소비자들이 원료의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에 네덜란드 최초의 산양유 전문 기업 오스뉴트리아(Ausnutria)에서 제조하고 유럽 최고 품질 기준인 BRGS 인증을 획득한 산양유 단백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저온살균(저온 장시간 살균법)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저온살균이란 사람에게 해로운 균만 선택해 사멸되는 63℃를 일정하게 30분 동안 적용해 열처리하는 방식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행해지는 공법이다.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는 독일 1위 초유 생산 전문기업이 생산한 고품질 초유를 담은 제품이다. 초유는 일반 우유 대비 5배 많은 22%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유 단백질에는 면역에 중요한 항체 작용을 하는 면역글로불린(lgG)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항균, 항바이러스성 물질인 락토페린, 성장인자도 함유하고 있어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 신제품 2종은 마이밀만의 프로틴 밸런스를 기반으로 동∙식물성 단백질을 5:5 비율로 구성한 균형 단백질 제품이다. 또한 단백질 종류에 따른 소화 속도를 고려해 분리대두단백질, 농축유청단백질, 분리유청단백질 등 3가지 단백질 설계를 적용했으며 칼슘, 비타민A, B, C, D를 비롯해 마그네슘, 엽산 등 필수 영양소 13종도 함유돼 있다. 초유분말원료 역시 특허공법을 적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초유의 영양을 그대로 담는데 주력했다.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제조된 ‘마이밀 뉴프로틴 단백질 2종’은 담백한 우유 맛으로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분말 형태로 제조되어 동봉된 전용 스푼으로 2스푼(24g)을 덜어 물(150ml)과 잘 섞어 먹으면 된다.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뉴프로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대상웰라이프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농심 ‘감튀 랜치어니언맛’

농심이 ‘감튀’ 브랜드의 신제품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감튀 랜치어니언맛은 패스트푸드점의 인기메뉴인 양념감자에 랜치어니언 소스의 맛과 향을 더해 고소하고 새콤한 맛을 살린 감자스낵이다.

랜치소스는 감자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로, 농심은 양파와 파슬리를 더해 풍미를 한층 살린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완성했다.

농심 감튀는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념감자를 스낵으로 만든 제품이다. 실제 양념감자처럼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로 만들었으며,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 겉과 속이 모두 바삭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감튀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감튀 레드칠리맛’을 출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감튀 레드칠리맛은 양념감자를 색다르게 스낵으로 즐길 수 있다는 평을 받으며 1020세대에게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양념감자의 디핑소스로 사랑받고 있는 랜치어니언 소스를 접목한 신제품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투썸플레이스 '팝콘' '민트초코' 음료

투썸플레이스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중독적인 맛 조합과 개성 있는 비주얼의 시즌 한정 음료를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카라멜 팝 커피 프라페'와 ‘카라멜 팝 아이스크림'은 기존 인기 제품 카라멜 커피 프라페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과 팝콘 토핑을 추가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중독적인 ‘단짠(단맛+짠맛)' 조합에 고소함이 더해진 맛과 풍성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민트 초코 프라페'는 2021년을 휩쓴 민초(민트초코)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상쾌한 민트향과 진한 초콜릿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과 비주얼로 일명 ‘민초단’로 불리는 민트초코 마니아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늘 새로운 것을 찾는 MZ세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트렌디한 '단짠', '민초' 조합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이번 시즌 한정 음료와 함께 얼마 남지 않은 올해 여름 마지막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