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F 글로벌 데어리 컨퍼런스 등록 개시
IDF 글로벌 데어리 컨퍼런스 등록 개시
  • 김민 기자
  • 승인 2021.08.0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15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IDF(국제낙농연맹) 글로벌 데어리 컨퍼런스의 등록이 시작됐다.

세계 낙농업계는 기후변화 완화를 위해 오랜 기간 많은 노력을 다하고 있는 한편, 지속가능성과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번 컨퍼런스는 '낙농의 기후변화(A Changing Climate for Dairy)'를 주제로 필수적이고 지속가능하며 건강한 식품의 생산자로서 소비자들의 신뢰도 강화를 위한 낙농업계의 노력이 주요 내용으로 다뤄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전체등록 기준 학술등록비는 오프라인은 5,600 덴마크 크로네(약 103만원, VAT 별도), 온라인은 3,000 덴마크 크로네(약 55만원)로 홈페이지(idfglobaldairy.org)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한편, IDF 본부는 금년 IDF 연차총회(WDS) 개최국인 칠레가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를 취소함에 따라 금년 연차총회를 글로벌 데어리 컨퍼런스로 축소 개최키로 결정하고 덴마크 국가위원회를 개최국으로 선정한 바 있다. <출처 : IDF 본부, 7월 30일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