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특가 이벤트/코카-콜라, ‘2021 지구쓰담 캠페인’/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비트박스 버전 CF
[업계단신]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특가 이벤트/코카-콜라, ‘2021 지구쓰담 캠페인’/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비트박스 버전 CF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6.0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쿠팡 골드박스 특가 이벤트 진행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6일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팡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골드박스는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골드박스 이벤트는 6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단 하루 동안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한정된 수량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기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대비 당류를 55% 이상 낮춘 로우슈거 단백질음료다. 100mL당 2.36g의 당류를 함유해 저당 기준을 충족했고, 2팩 기준으로 단백질 20g과 단백질 합성 및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함유했으며, 치커리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담고 있어 변비 예방과 장 건강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D, 아연, 칼슘을 비롯해 비타민 및 미네랄 총15종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5월 기준 누적 판매 1500만 팩을 기록했으며, 작년 11월과 지난 4월 진행된 쿠팡 골드박스 행사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 코카-콜라, ‘2021 지구쓰담 캠페인’ 진행

코카-콜라는 최근 환경재단이 해양과 도심 정화활동을 통해 환경보호를 진행하는 ‘2021 지구쓰담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구쓰담 캠페인’은 해양으로 유입되는 해양 쓰레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코카-콜라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카-콜라 글로벌 재단의 후원을 받아 동참하며 쓰레기 정화 활동에 힘쓰는 국내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고, 해양 및 습지 보호 필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해 첫 진행된 ‘지구쓰담 캠페인’에는 총 1만 8812명이 후원을 진행했으며 1,079명의 시민과 단체가 정화활동에 직접적으로 참여해 약 12톤의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올해에는 최종 선발된 해양 및 도심 정화활동을 할 16개 단체 중 해양 정화활동을 하는 9개 팀을 지원한다.

코카-콜라는 이보다 앞선 작년 말 플라스틱의 선순환을 위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WWF(세계자연기금), 테라사이클와 함께 진행하며 주목받았다. ‘한 번 더 사용하는 플라스틱’과 ‘원더플’이라는 캠페인 명의 중의적 의미와 같이 한 번 사용된 플라스틱이 올바른 분리수거를 통해 유용한 굿즈로 돌아오는 자원순환을 경험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실제로 매월 1회씩 3회차에 걸쳐 총 3,000명을 선정한 ‘원더플 캠페인’에는 약 20,000명의 신청자가 몰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100L 상당의 제로웨이스트 박스는 평균 75%라는 높은 수거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친환경 캠페인 사례로 자리 잡았다.

▶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비트박스 버전 CF 공개

맘스터치가 송중기와 함께 선보인 '치즈홀릭버거' CF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비트박스 버전의 CF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국내 대세 비트박서 ‘히스(Hiss)’와 함께 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로 미각은 물론 시각, 촉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맛보는 치즈홀릭버거 이미지를 영상에 담았다.

광고 영상은 갓 튀긴 치킨 패티 속을 채운 풍부한 치즈의 식감과 비주얼에 집중한다. ‘갓 튀긴 치킨이 음~’, ‘그 속에 치즈가 츄~’, ‘입안 가득 섞여서 촤~’, ‘감탄 그 자체 하~’ 등 탄성을 자아내는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보여주는 빠른 영상 전개와 함께, 오로지 히스의 육성만으로 녹음한 비트박스를 녹여 중독성 강한 CF 영상을 완성했다.

결이 살아 있는 신선한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쭉 늘어나는 치즈를 클로즈업한 장면은, 보기만 해도 치즈홀릭버거의 진한 치즈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히스만의 독특한 비트박스 음색이 리드미컬한 영상과 어우러지며 치즈홀릭버거 CF를 보는 것만으로도 입에 군침이 도는 듯한 느낌을 준다.

새 버전의 CF 영상은 전국 맘스터치 매장 및 SNS, 홈페이지 등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