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CJ제일제당, ‘땡스투더 고객’ 온라인 기획전/한국베름, ‘펫아이3000’ 라이브커머스/매일유업 셀렉스, ‘근육자신감 챌린지’/국순당, 조형아트서울에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후원/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TVCF 온에어/뉴트리플랜,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업계단신] CJ제일제당, ‘땡스투더 고객’ 온라인 기획전/한국베름, ‘펫아이3000’ 라이브커머스/매일유업 셀렉스, ‘근육자신감 챌린지’/국순당, 조형아트서울에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후원/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TVCF 온에어/뉴트리플랜,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5.14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땡스투더 고객’ 온라인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인기 제품 할인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땡스투더 고객’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땡스투더 고객’ 사전입장권을 발급하고, 사전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입장권은 CJ더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모바일 앱(APP)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고메, 백설, 햇반 등 CJ제일제당 주요 브랜드 150여 가지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CJ더마켓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매월 ‘땡스투더 고객’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에 크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베름, 반려동물 유산균 ‘펫아이3000’ 라이브커머스 진행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한국베름(대표 한권일)은 17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반려동물 장 건강 영양제인 ‘펫아이3000’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펫아이 3000’은 차세대 유산균으로 알려진 포스트바이오틱스 3000억개 함유되어 있는 반려동물 유산균이다. 분말 스틱형 제품으로 개별 포장돼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반려동물의 장내 환경 개선, 장 기능 활성화, 정상적인 면역에 도움을 주는 휴먼그레이드 유산균으로 1일 1~3포를 사료에 뿌리거나, 직접 먹이면 된다.

‘펫아이 3000’은 17일 오후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베름(주)의 한권일 대표는 “반려동물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은 이제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펫아이3000 유산균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보다 건강한 시간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베름은 30여년간 포스트바이오틱스만을 집중 연구해온 전문기업으로, 면역유산균 분야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갖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기획재정부로부터 식품업체 유일하게 고도기술 수반사업으로 인정받았으며, 고농도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로 2020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스타들과 ‘근육자신감 챌린지’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근육자신감 챌린지’(이하 근자감 챌린지)를 진행한다.

근자감 챌린지는 스포츠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챌린지에 동참한 선수는 매일유업으로부터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지원받고, 원하는 유소년 선수단 또는 단체에 이를 전달할 수 있다.

유소년 선수 후원을 위해 농구, 골프, 배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참여의사를 밝혔다. 지난 6일과 11일에는 각각 농구선수 허웅, 허훈이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고 배구선수 한유미, 김요한과 축구선수 조현우도 참여 예정이다.

근자감 챌린지에 참여한 농구선수 허웅과 허훈, 배구선수 한유미는 매일유업에서 각각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를 지원받고, 스승의 날을 맞아 모교 농구팀에 이를 후원할 예정이다.

스포츠 스타들의 챌린지는 6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선수들의 챌린지가 진행되는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freshmaeil)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챌린지 미션 영상을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스틱 1팩을 선물한다.

▶ 국순당, 조형아트서울에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후원

국순당이 조각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술품을 선보이는 ‘조형아트서울 2021’에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6회째인 ‘조형아트서울’은 ‘새로운 시대’를 테마로 국내외 89개 갤러리가 참여해 국내외 작가 700여 명의 작품 2,500여 점을 소개한다.

해외에서는 미국 아트센터마이애미, 프랑스 오송-파리갤러리, 중국 묵지갤러리 등 4개국 6개 갤러리가 참여한다. 실내 전시지만 야외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대형 조형물 13점이 전시장 안에 설치돼 웅장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국순당은 전통주인 막걸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관심을 끌고 있는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VIP 개막식 행사에 후원하고 갤러리 관계자, 초청 인사, 작가 등 국내외 예술계 인사를 대상으로 행사 종료 후에 제공해 우리 술 막걸리를 알린다.

한편, 국순당은 2016년 제1회 조형아트서울부터 주요 행사에 우리 술을 후원하고 프리미엄 우리 술을 직접 전시하는 등 문화와 연계한 우리 술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 10년째 협찬하고 평창국제평화영화제에 매년 우리 술을 제공하는 등 문화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

▶ 맘스터치, 송중기도 반한 ‘치즈홀릭버거’ TVCF 온에어

배우 송중기가 맘스터치의 신 메뉴 ‘치즈홀릭버거’와 만나 또 한 번의 ‘중기 앓이’를 예고했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광고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치즈홀릭버거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온에어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버거의 패러다임을 깬 치즈홀릭버거를 맛보는 송중기의 오감에 집중, 미각은 물론 시각, 촉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버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은 갓 튀긴 치킨 패티 속을 채운 풍부한 치즈의 식감과 비주얼, 맛에 감탄하는 송중기의 표정을 리드미컬한 전개로 표현했다. 특히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음~’, ‘살살 녹는 체다 치즈가 츄~’, ‘입안 가득 치즈와 치킨이 섞여서 촤~’, ‘감탄 그 자체 하~’ 등 송중기의 탄성을 자아내는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집중 부각했다.

여기에 결이 살아 있는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쭉 늘어나는 치즈를 클로즈업한 장면은, 보기만 해도 치즈홀릭버거의 진한 치즈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맘스터치는 5월 14일을 ‘치즈홀릭데이’로 정하고, 이날 하루 동안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치즈홀릭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방문 고객에게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 뉴트리플랜,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묘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반려묘용 인기 습식사료 11종을 최대 58%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은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넣어 만든 반려묘용 습식 파우치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미네랄이 풍부하며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았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키튼, 어덜트, 시니어)은 자발적인 수분섭취가 어려운 반려묘를 위해 참치와 닭고기를 주원료로 만든 습식 펫푸드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반려묘의 연령별로 성분과 함량을 달리해 키튼(2~12개월), 어덜트(1세 이상), 시니어(7세 이상) 등 3종으로 만들었다.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장건강, 피부건강, 체중조절, 면역)은 다음웹툰과 협업해 인기 웹툰 ‘뽀짜툰’의 캐릭터를 그려 넣은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이다. 각각 장건강, 피부건강, 체중조절, 면역을 돕는 기능캔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을 풍부하게 함유한 참치를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장건강 및 배변상태 개선을 돕는 이눌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각각 담겨 있다.

뉴트리플랜은 라이브 커머스 중 다양한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많은 구매금액(10만원 이상)을 기록한 고객에게 반려묘용 원목 캣타워(1명)를 증정하며, 방송에 참여한 모든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CU 1만원 상품권(3명)을 지급한다. 또한 실시간 방송 중 시청자 댓글을 뽑아 반려묘용 펫용품(5명)을 제공하고, 네이버 ‘톡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 참여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 각각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1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