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CJ제일제당, ‘더비비고’ 건강공식 캠페인/롯데푸드,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인증샷 이벤트
[업계단신] CJ제일제당, ‘더비비고’ 건강공식 캠페인/롯데푸드,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인증샷 이벤트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5.1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건강공식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건강간편식 전문 브랜드 ‘더비비고’를 앞세워 5월과 6월 두 달 간 ‘건강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맛과 영양은 더하고(+) 건강을 위해 과한 것은 뺀(-) ‘더비비고’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맞춰 ‘걱정은 비우고 건강을 채우다, 건강공식’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영상 광고는 런닝, 요가 등 운동과 각자의 방식으로 ‘걱정과 스트레스는 비우고 여유와 에너지를 채워가는’ 성인 남녀의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한 편씩 제작해 유튜브 등에 방영한다. ‘수삼갈비탕’과 ‘차돌우렁강된장’을 중심으로 ‘더비비고’가 자신의 건강과 삶을 잘 챙기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건강한식’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더비비고’는 한국영양학회의 검증을 받아 열량, 총지방, 총당류, 나트륨 등 영양소의 구체적 기준치를 설정한 ‘CJ영양설계 가이드라인’을 반영한 제품이다.

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밸런스 매트와 스포츠 손수건으로 구성된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또 요리전문 앱 ‘만개의 레시피’와 협업해 ‘더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건강 레시피’ 공모전도 진행한다. 6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CJ상품권, 건강키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 롯데푸드, ‘돼지바 핑크’ 등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인증샷 이벤트 진행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6월 10일까지 ‘핑크를 만나는 순간’이라는 이름으로 딸기 콘셉트 아이스크림 4종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지난 3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한 △돼지바 핑크, △빠삐코 딸기, △구구콘 스트로베리, △빵빠레 딸기 등 아이스크림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딸기 아이스크림의 구매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면 다양한 핑크 콘셉트 경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중 1개 이상을 구매한 이후, 이벤트 기간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일반적인 제품구매 인증샷이나, 특별한 방식으로 먹는 사진, 재미있는 콘셉트로 찍은 사진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돼지바 핑크’ 인스타그램 채널 ‘핑크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돼지바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특별히 창의적인 사진을 찍은 참여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오프화이트 핑크 캐리어, 블랙야크 핑크 등산 세트 등의 다양한 핑크 콘셉트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