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사조대림 ‘대림선 비법모둠’
[오늘의 새상품] 사조대림 ‘대림선 비법모둠’
  • 김민 기자
  • 승인 2021.05.1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조대림 ‘대림선 비법모둠’

사조대림이 고급화된 소비자 입맛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줄 새로운 어묵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32년간 이어온 대림선의 어묵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어묵 ‘대림선 비법모둠어묵’이다.

‘대림선 비법모둠어묵’은 별도의 재료 없이도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어묵탕을 만들 수 있어 요린이(요리+어린이)나 맞벌이 부부, 1인가구 등에게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이다. 또한 290g, 450g, 900g의 세가지 단량으로 선보여 혼밥족부터 3~4인 가구까지 가족구성에 따라 다양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모양의 프리미엄급 어묵과 국물의 베이스를 책임져줄 다시팩, 어묵탕의 맛을 살려줄 비법소스로 구성됐다. 다양한 모양의 어묵은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해주며, 100% 원물로 만든 ‘멸치디포리 다시팩’은 더 깊고 풍부한 국물 맛을, 참치액으로 맛을 낸 ‘비법소스’는 감칠맛 나는 고급 어묵탕 육수 맛을 내는데 도움을 준다.

조리방법은 간단하다. 끓는 물에 멸치 디포리 다시팩을 넣고 약 10분간 국물을 우려낸 후 다시팩을 건져 어묵과 비법소스를 넣고 3~5분간만 끓여주면 간편하게 어묵탕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버섯, 쑥갓, 대파, 청양고추, 다진마늘 등을 기호에 맞게 다양한 재료를 넣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