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매일유업, 뉴이스트 황민현과 3년 연속 계약/풀무원녹즙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더반찬& ‘LUCKY FESTA’ 진행/BBQ, 장애인의 날 맞아 치킨 전달/할리스, 예비 창업자 위한 창업설명회
[업계단신] 매일유업, 뉴이스트 황민현과 3년 연속 계약/풀무원녹즙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더반찬& ‘LUCKY FESTA’ 진행/BBQ, 장애인의 날 맞아 치킨 전달/할리스, 예비 창업자 위한 창업설명회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4.21 08: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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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 매일두유 모델로 뉴이스트 황민현과 3년 연속 계약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대표 식물성 음료 브랜드 매일두유가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맺는다.

매일두유와 황민현의 인연은 2019년 시작됐다. 선하고 깨끗한 인상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황민현이 2년 간 모델로 활동하며 매일두유는 ‘민현두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선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황민현과 ‘설탕 무첨가 2세대 두유’라는 매일두유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매일두유는 지난 2년 간 판매량이 약 45% 성장하는 등 ‘황민현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황민현이 3년 연속 매일두유의 모델로 발탁되며 ‘장수 모델’의 반열에 오른 것은 이러한 시너지 효과가 있었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 두유 제품 대부분이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설탕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건강, 채식 트렌드와 함께 곡물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기존의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승부하겠다는 것이다.

매일유업은 재계약을 맺은 황민현과 함께 2세대 두유의 건강한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매일두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일두유 Better Me’를 강화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확산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

▶ 풀무원녹즙,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 진행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봄철을 맞아 대표 녹즙 제품을 5개 주제의 맞춤형 패키지로 구성한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에서는 풀무원녹즙의 인기 상품을 다양한 5종 패키지로 구성해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봄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담은 녹즙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녹즙 5종 패키지 2주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5종 패키지는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돕는 ‘매일 풍부한 채소 섭취!’ 시리즈 △녹즙의 건강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루 한 병, 건강하고 맛있게!’ 시리즈 △풀무원이 독자 개발한 PMO 08 식물성 유산균에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더한 ‘속 편한 하루!’ 시리즈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식으로 구성된 ‘매일 아침 든든하게!’ 시리즈 △아이들의 맛있는 채소 섭취를 돕는 ‘우리 아이 채소 섭취 걱정 끝!’ 시리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풀무원녹즙은 나른해지기 쉬운 봄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녹즙 제품을 추천한다.

풀무원녹즙의 ‘러브미 케일&셀러리’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최고의 채소’로 선정한 바 있는 케일을 국내산 유기농으로만 엄선하고, 국내산 유기농 셀러리와 달콤한 열대과일을 더해 녹즙을 처음 마시는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국내 처음으로 녹즙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제품인 ‘새싹인삼’(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은 새싹인삼 한 뿌리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홍삼’을 함유해 건강함을 높였다. 정성껏 키워 잎, 줄기, 뿌리 모두 균형 있게 잘 자란 새싹인삼을 엄선해 잎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담고, 신선한 국내산 케일즙을 더해 더욱 건강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녹즙 초보자라면 가벼운 목넘김과 상큼한 맛이 특징인 ‘마시는 새싹’이 제격이다. 국내산 새싹 3종(밀싹, 보리새싹, 브로콜리새싹)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한 병에 담아냈다. 새싹 3종은 풀무원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로 발효했다.

녹색 채소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분들에게는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을 추천한다. ‘흙 속의 루비’로 불리는 레드비트와 함께 당근의 원물 그대로 물을 넣지 않고 생즙만으로 60% 담아 본연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뿌리채소인 콜라비, 우엉, 연근, 양파, 더덕까지 한 병에 담아 생기 넘치는 하루를 돕는다.

나른한 봄철 더욱 지쳐있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명일엽&헛개’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과 유기농 케일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과 함께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로 발효한 채소혼합발효즙을 넣은 것이 특징인 건강음료다. 상큼한 레드자몽과 열대과일을 더해 맛과 영양 모두 한 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전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 더반찬&, 100원 초특가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의 ‘LUCKY FESTA’ 진행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100원 초특가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LUCKY FESTA’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UCKY FESTA’는 초특가 경품 추첨, 최대 2만5천원 할인쿠폰 지급,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더반찬&은 매주 수요일, 금요일마다 하루 최대 50명을 추첨해 초특가 쿠폰을 제공하는 ‘초특가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광주별미소고기육전, 셀프부대찌개, 돼지갈비찜 등 더반찬&의 인기 상품을 각각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더반찬&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쿠폰(최대 5천원)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최대 2만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더반찬&은 무료배송 최소 결제금액을 기존 4만5천원에서 3만원으로 낮춰 무료배송 혜택을 늘렸다. 주문금액에서 적립금, 쿠폰 등 할인금액을 차감한 최종 결제금액이 3만원을 넘으면 새벽배송, 택배배송 구분 없이 무료배송이 가능해 고객들은 최소 금액을 맞추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주문하거나, 배달 요금을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 BBQ, 장애인의 날 맞아 치킨 전달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인천 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에 100인분의 치킨세트와 마스크를 전달했다.

BBQ는 지난 20일 41주년 장애인의 날을 맞아 BBQ 인천스퀘어가든점에서 인천지역의 장애우 복지시설에 100인분의 치킨세트와 KF94 마스크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는 제너시스BBQ에서 2017년부터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봉사해온 ‘치킨릴레이’의 일환으로,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4개 매장의 패밀리가 동참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더욱 활동이 힘들어진 장애우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본사와 패밀리가 뜻을 모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인천 연수구의 맞춤형복지팀도 함께했으며, 치킨과 마스크는 18세 이하의 중증 장애인들이 생활하는 ‘동춘동의 동심원’을 비롯해 ‘청학동 장애우 공동생활소 5곳’에 전달됐다.

‘치킨릴레이’ 활동은 BBQ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역할분담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본사에서는 신선육을 지원하고 패밀리가 치킨을 조리해 지역내 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적 취약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봉사활동이다. 현재까지 총 130개 패밀리가 참여해 2만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 할리스, 예비 창업자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할리스에프앤비(대표 신유정)가 운영하는 할리스가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지원 혜택과 특장점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를 소개하고 각 지역별 담당자와 맞춤형 1대1 상담을 지원한다. 앞으로 할리스는 매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와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가맹사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며,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해야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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