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롯데 헬스원 ‘비건바이타민’/굽네치킨 ‘굽네 갈릭마왕’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롯데 헬스원 ‘비건바이타민’/굽네치킨 ‘굽네 갈릭마왕’
  • 김민 기자
  • 승인 2021.04.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화끈한 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풍부한 맛을 이끌어낸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면발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국물의 복합미 향상을 위해 면발에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매운맛과 참깨라면의 고소함을 살린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열려라 참깨라면’ 용기면은 14일부터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롯데 헬스원 ‘비건바이타민’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헬스원이 100% 식물성 멀티 비타민 ‘비건바이타민’을 출시했다.

‘비건바이타민’은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비건바이타민’은 동물성 원재료를 철저히 배제해 100% 식물성으로 설계,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해 신뢰를 더했다.

또한 정제 생산 과정에서 생산성 향상과 제품 안정화를 위해 쓰이던 이산화규소, 합성착색료 등 9가지 부형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에서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 ‘얼스팩(Earth pact)’을 포장재로 사용하는 등 착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기도 했다.

‘비건바이타민’은 비타민B~D, 엽산, 셀레늄 등 총 13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하루 한 포만으로도 1일 권장섭취량을 모두 채울 수 있으며, 비오틴의 경우 최대 540%까지 섭취할 수 있다.

‘비건바이타민’은 정제 형태이며 울금추출물을 사용한 노랑색 정제 2개와 스피루리나를 사용한 초록색 정제 2개가 한 포에 들어있다. 1세트에 총 30포가 들어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만원이다.

■ 굽네치킨 ‘굽네 갈릭마왕’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갈릭 특제 소스를 활용해 만든 신메뉴 ‘굽네 갈릭마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갈릭 치킨계의 맛의 끝판왕'이라는 의미를 담아 제품명을 지었다.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과 풍미를 살려 마늘을 먹기 어려워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굽네 갈릭마왕'은 고소한 쌀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었다. 특제 소스는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켜 감칠맛은 극대화하고 마늘의 아린 맛은 최소화 했다. 뿐만 아니라 끝 맛까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버터의 고소함을 더했다.

HACCA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주문 시 ‘굽네 갈릭마왕’ 치킨과 각무, 콜라를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14일 ‘굽네 갈릭마왕’ 구입 시 기프티콘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7시에서 11시까지 4시간 동안 본인 계정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에 ‘굽네 갈릭마왕’ 후기를 인증 사진과 함께 게시한다. 이후 해당 게시물 링크와 주문 인증 사진, 연락처를 굽네치킨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소개된 구글 폼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