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마이키즈’ 2종/오뚜기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투썸플레이스 ‘우리쌀 베리 무스’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마이키즈’ 2종/오뚜기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투썸플레이스 ‘우리쌀 베리 무스’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 김민 기자
  • 승인 2021.04.0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마이키즈’ 2종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을 출시한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맛을 구현한 2종으로 출시됐다.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간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풍부한 영양과 더불어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맛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번 신제품에 ‘뽀통령’이라는 애칭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뽀로로 캐릭터를 패키지에 도입해 친숙함을 더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뽀로로 캐릭터와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뽀롱뽀롱 체조 노래를 개사해 제작된 ‘마이키즈 튼튼송’ 영상은 4월 중으로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한국인 영양섭취기준(KDRIs) 3~5세 1일 영양섭취 필요량에 맞춰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 한 팩 당 단백질 5g, 칼슘 250mg, DHA 20mg, 철분 1.5mg 등 성장에 필요한 3대 영양소와 21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어 동∙식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원료도 꼼꼼히 따져 출시됐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 사(社)가 생산한 비타민 미네랄과 더불어 식이섬유인 프락토올리고당, 독일산 EPA 및 DHA 함유 유지 등을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돼 품질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영유아가 한 번에 먹기 편하도록 150ml 용량의 소포장 액상 타입으로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며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어 편식이 심하거나 식사량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 팩에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과 초코맛으로 출시했다”며 “밥 안 먹는 아이, 편식하는 아이, 영양이 걱정되는 아이에게 맛있는 영양간식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출시한 제품인만큼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오뚜기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느끼하지 않도록 개발했으며, 물결무늬 튀김옷으로 치킨 본연의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치킨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적용해 10분~ 12분이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맥주안주로 집에서도 손쉽게 방금 튀겨낸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크리스피치킨, 핫크리스피치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 배달 치킨을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을 출시했다”며,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이라고 말했다.

■ 투썸플레이스 ‘우리쌀 베리 무스’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투썸플레이스가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자사 디저트 노하우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접목, 우리 쌀을 활용해 글루텐 알레르기 방지 등을 위한 식이요법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글루텐 프리’로 선보인다. 봄에 잘 어울리는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우리쌀 베리 무스’는 우리 쌀로 만든 케이크 시트에 고소한 우유 무스, 상큼한 베리 쥬레가 조화를 이루는 쌀 케이크다. 우유로 만든 은은한 단맛의 하얀 무스에 부드럽게 씹히는 쌀알을 넣어 재미있는 식감 더한 ‘우유 쌀 무스’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순백의 우아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는 다쿠아즈 시트 사이 사이 커스터드 크림이 샌드된 쌀 케이크로, 상단에 아몬드 크런치가 가득 올라가 고소한 끝맛을 자아낸다. 다쿠아즈 시트는 머랭에 견과류 가루를 섞어 폭신하면서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버터를 더해 고소한 풍미가 있는 커스터드 무슬린 크림과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우리쌀 베리 무스’와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는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로 출시돼 취향껏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제품을 연구,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접목한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