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탈리스社, 자사제품에 추가로 'Blue Cow' 인증로고 부착 결정
캐나다판 K-MILK 사업인 'Blue Cow' 인증 제품이 확대되고 있다.
'Blue Cow' 로고는 자국산 유제품 소비 확대를 위해 캐나다낙농가협회(DFC)가 2016년 시작한 사업으로 100% 고품질의 영양가 높은 캐나다산 원유를 사용한 제품에 한해 부여된다.
이에, 캐나다 소비자 10명 중 8명이 이 로고를 인지하고 있으며 인증 제품들에 대해 신뢰도가 높고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2018년 처음으로 'Blue Cow' 로고를 도입해 현재 수백개의 우유, 크림 및 치즈 제품에 인증 마크를 부착한 락탈리스 캐나다지사가 추가로 55여개의 요거트 제품에 이를 부착하고 디지털 광고와 매장 내 디스플레이 및 안내 배너를 통해 적극 홍보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DFC 회장은 "캐나다의 최대 유업체 중 하나인 락탈리스가 'Blue Cow' 인증 제품을 확대함에 따라 캐나다산 원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고품질의 원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는 낙농가들은 물론 가공업자와 소매업자들의 노고를 인정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foodincanada.com, 2월 16일자>
저작권자 © 푸드아이콘-FOODIC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