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2종/에프앤디넷 락피도 ‘멀티비타민 면역 업’, ‘비타민C 츄어블 키즈’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2종/에프앤디넷 락피도 ‘멀티비타민 면역 업’, ‘비타민C 츄어블 키즈’
  • 김민 기자
  • 승인 2021.01.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2종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토핑 요구르트의 절대강자 ‘비요뜨’에 달콤함을 더해줄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 2종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라는 신 시장을 개척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2004년 '비요뜨'를 출시한 이후,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초코링, 크런치볼, 후루트링, 쿠키앤크림, 오!그래놀라 등 7종 라인업을 확대해가며 시장 내 점유율 1위 자리를 선점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초코팝’은 서울우유 국산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와 초코볼에 톡톡 튀는 팝핑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욕구와 재미를 자극한다. 플레인 요구르트의 부드러움과 토핑에서 터져 나오는 톡톡한 식감이 일품이며 디카페인 커피분말을 사용해 카페인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비요뜨 초코크리스피’는 고소한 콘플레이크에 화이트, 밀크, 다크 3가지 종류의 초코 코팅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특히 건강에 좋은 다크 초콜릿을 50% 함유하고 있어 토핑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최현우 발효유브랜드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증가하며 다양한 토핑과 함께 건강에 좋은 발효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비요뜨’가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달콤한 초코 토핑을 더한 이번 신제품이 길어진 집콕생활 속 지루함을 느끼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2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1,30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및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에프앤디넷 락피도 ‘멀티비타민 면역 업’, ‘비타민C 츄어블 키즈’

‘락피도’가 3~8세 어린이를 위한 맞춤 비타민 제품인 ‘멀티비타민 면역 업’과 ‘비타민C 츄어블 키즈’ 2종을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면역 업은 유소아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함유했다. 추가로,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 단체 생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의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되어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근거해 과학적으로 설계했으며, 합성 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인공 첨가물을 배제했다. 오렌지 맛 분말 형태로 입맛이 예민한 아이들과 치아가 다 자라지 않은 유아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 츄어블 키즈는 1일 비타민 C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를 함유했다. 특히, 글로벌 식품원료사인 DSM의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형태와 오렌지 맛을 지녀, 어린이들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두 가지 신제품은 락피도만의 17년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상승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맞춤 제조됐다"라며, "남은 겨울 뿐 아니라 다가올 새 학기에 대비해 자녀의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 키즈 비타민 2종은 락피도 공식 브랜드몰 및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