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부티크 오픈
네스프레소,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부티크 오픈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1.21 0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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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월(Green Wall)’, ‘리사이클링 코너(Recycling Corner)’ 등으로 ‘지속가능성’ 가치 전달 및 최상의 커피 경험 제공하는 공간 마련

네스프레소(Nespresso)가 20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 부티크는 ‘그린 월(Green Wall)’, ‘리사이클링 코너(Recycling Corner)’ 등 친환경적인 요소들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며, 고객 소통 채널과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간이다.

새롭게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3개의 존으로 구성돼 있다. 네스프레소 브랜드 스토리와 커피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인게이지’ 존은 커피 원두의 생산부터 한 잔의 커피가 탄생하기까지의 스토리를 통해 커피 한 잔에 담긴 가치를 읽을 수 있다. ‘익스플로어’ 존은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 정보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을 파악한 뒤 직접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커피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 해볼 수 있으며, 캡슐 내 그라인딩 된 커피의 아로마를 확인하는 등 네스프레소 커피와 머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마지막 ‘인볼브’ 존은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기며 네스프레소 커피를 한층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브랜드와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과 고객이 서로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이 밖에도, ‘현대백화점 중동점’ 부티크에서는 ‘그린 월’과 ‘리사이클링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린 월’은 살아있는 식물들이 자라는 벽으로 네스프레소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가치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공간이며,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역할도 한다. 캡슐과 커피 가루를 재활용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네스프레소는 이번 부티크에 소비자들이 자신의 재활용 참여가 만드는 긍정적인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리사이클링 코너’를 운영한다.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이 ‘리사이클링 코너’에 재활용 백을 반납하면, 스크린을 통해 자신이 재활용한 커피 캡슐로 새롭게 탄생할 수 있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네스프레소만의 브랜드 철학에서 탄생한 최상의 품질의 커피로 차원이 다른 커피 경험을 선사하며, 전 세계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 등 파인 다이닝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현재 17개의 부티크 및 팝업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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