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쉬림프앤칩스’/GNC·뷰틱 X 팝아티스트 찰스장 한정판 굿즈 2종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쉬림프앤칩스’/GNC·뷰틱 X 팝아티스트 찰스장 한정판 굿즈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01.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쉬림프앤칩스’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바삭하게 튀겨낸 고급 맥주안주인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

최근 닭발, 곱창 등 한식 소주안주 위주였던 안주 간편식 시장에 메뉴 다양화의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 및 코로나19 여파로 맥주안주 및 간식으로도 좋은 튀김안주류가 인기를 끌며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오즈치킨 피쉬앤칩스’는 부드러운 대구살에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맥주 안주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타타르소스나 아이올리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는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린 쉬림프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케챂이나 스위트칠리소스와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주겸 간식으로, 튀김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동이 제한되는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간편하게 여러 종류의 다양한 튀김을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지퍼백 파우치에 담겨 있어 사용 및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맥주안주를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며,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간편하게 안주겸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GNC·뷰틱 X 팝아티스트 찰스장 한정판 굿즈 2종

동원F&B(대표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이너뷰티(inner beauty) 전문 브랜드 뷰틱이 국내 대표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해 한정판 굿즈 2종(보틀, 마스크케이스)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찰스장은 콜라보레이션, 스트리트 아트, 전시기획 등을 통해 다양한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팝아티스트다. 찰스장의 대표 작품인 ‘해피하트(Happy Heart)’는 다채로운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콜라보 굿즈는 ‘해피하트’의 캐릭터가 그려진 보틀과 마스크케이스 등 2종이다. 보틀은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케이스는 항균 기능이 있어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틀과 마스크케이스의 가격은 각각 9,900원, 5,900원이며, 전국의 GNC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