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bhc치킨 ‘맵소킹’
[오늘의 새상품]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bhc치킨 ‘맵소킹’
  • 김민 기자
  • 승인 2020.08.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양파즙’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백년동안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마이크로발효 라인업을 강화하고 지난해 선보인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과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망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물이 가진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섭취하기 쉽도록 돕는 기술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양파 고유의 향과 달콤함을 살려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은 제품이다.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원물을 통째로 갈아내 신선한 맛과 향은 물론 영양소까지 오롯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늙은호박이 가진 여러가지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석류와 콜라겐을 한 번에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매력적인 제품이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마케팅 담당자는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현대인들이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적용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다양한 건강 고민을 담아낸 다섯 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라고 말했다.

■ bhc치킨 ‘맵소킹’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6일 처음 선보이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맵소킹’ 치킨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특히 최적의 배합으로 은은한 스모크향이 나도록 해 매운맛의 풍미와 강도를 향상시켜 화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먹으면 혼이 나간다고 하여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하여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특별한 시즈닝이다.

‘뿌링맵소킹’은 특별함을 위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맵소사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맵소사 소스는 bhc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의 디핑소스로 시즈닝으로 버무린 뿌링맵소킹을 찍어 먹으면 그동안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맵소사 소스로 치밥, 치면 등 나만의 개성 있는 매운맛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 소스 치킨의 강자’라는 뜻을 지닌 ‘맵소킹’이 브랜드처럼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시리즈별 한 마리, 윙(날개), 스틱(다리), 콤보(윙+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치킨과 접목하기 위해 수백 번 연구 끝에 이번 맵소킹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맵소킹은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