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푸드, 노년층 겨냥 유청 단백질 제품 출시
알라푸드, 노년층 겨냥 유청 단백질 제품 출시
  • 김민 기자
  • 승인 2020.06.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 근육량 보충 효과로 아시아지역 판매 확대 기대

전 세계적으로 노인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알라푸드는 최근 노인들의 근육량 보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유청 단백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Lacprodan HYDRO.Rebuild 100% 로 알려진 이 제품은 가수분해한 단백질로 생산된 제품으로, 성인들의 근육형성에 필요한 분지사슬 아미노산(branched chain amino acid)과 류신(leucine)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고 여성 노인을 대상으로 한 세 번의 임상실험에서 근육량과 강도, 그리고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됐다.

최근 UN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노인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증가 속도가 가장 빠르며 2050년 인구 네 명 중 한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들의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 또한 빠르게 늘고 있는데 Innova Market Insight에 따르면 유청단백질을 포함한 성인용 건강식품 수요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80%씩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회사의 아시아지역 매니저는 "의학 발달로 평균수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나이가 들면 골격근육량 감소와 기능저하 등 인체에 많은 변화가 발생한다. 유청 단백질 복용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 주면 이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하고,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이러한 기능성이 입증된 만큼 향후 아시아 시장에서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www.dairyreporter.com, 6. 16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