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I코리아, ‘식품 안전 & 품질 문화’ 라이브 웹세미나 개최
BSI코리아, ‘식품 안전 & 품질 문화’ 라이브 웹세미나 개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0.04.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근 전문위원, 27일 오후 글로벌 트렌드와 조직내 적용방법 강의

BSI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방안으로, 27일 오후 ‘Food Safety & Quality Culture: 식품 안전 & 품질 문화’를 주제로 라이브 웹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웹세미나에서는 식품 분야 2자 및 3자 심사원인 유명근 BSI코리아 전문위원이 '식품 안전과 품질 문화'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와 조직 내 적용방법에 대해 세미나 참여자와 채팅 방식으로 소통하며 한 시간 동안 진행했다.

유명근 위원은 “식품 안전과 품질 문화는 식품 비즈니스에서 회복 탄력성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하고, “식품 안전과 품질과 관련한 조직의 강력한 내부 문화는 통제된 위험을 감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빠르게 진화하고 급변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작업 패턴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게 해주어 궁극적으로 지속가능한 조직으로서 경쟁적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러한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의 생산성과 품질의 향상 효과 외에도 직원 이직률을 감소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식품 유통 및 제조사들은 더 치밀하게 해당 문화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역설했다.

결과적으로 기업들은 더 강력해진 식품 안전과 품질 문화를 통해 비용 절감은 물론 브랜드 평판 제고, 경쟁 우위 및 수익성 향상을 꾀할 수 있다는 것이 유 위원의 설명이다.

BSI 웹세미나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사전신청 후 고유 번호를 부여받아 ZOOM에 접속하는 방법으로 참가할 수 있다.

▷ 문의: BSI 마케팅팀, 02-6272-4014, Minjo.kim@bsigro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