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대국민 캠페인 진행
한돈자조금,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대국민 캠페인 진행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4.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소비 침체 타개 위해
8일 홈페이지 오픈 ‘100인의 스토리텔링 공모전’ 등 이벤트
매월 3·13·23일 ‘한돈 먹는 날’ 지정...한돈몰 2kg 1+1 특별 기획전 실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코로나19의 여파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소비 침체를 해결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이 캠페인을 통해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오픈을 비롯해 한돈몰과 연계한 특별 기획전 및 전국 소외계층 및 군부대에 나눔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8일 오픈하는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돈 힐링 이벤트’, ‘100인 스토리텔링 공모전’ 등 주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SNS로 참여할 수 있는 사연 공모전에서는 당첨자에게 한돈 1+1 선물은 물론 러닝머신, 공기청정기, 홈캠핑 키트 등 사회적 거리두기 시 의미 있는 경품을 전달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는 매월 3일, 13일, 23일을 ‘한돈 먹는 날’로 지정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4월의 ‘한돈 먹는 날’에는 ‘한돈 2kg 1+1 특별 기획전’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 기획전에서는 주문자가 한돈 상품 2kg를 주문하면 다른 사람에게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보낼 수 있다. 한돈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는 멀어져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한돈을 통해 가족을 아끼는 마음, 건강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 극복 응원의 일환으로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27억 원 상당의 한돈을 전달하는 ‘국민건강 기원 한돈 나눔’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ASF 방역 등을 지원한 군부대에도 3억 상당의 한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이 캠페인은 소비촉진 및 이미지 제고 등의 목적도 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돈 농가도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과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