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혁신 SNS기자단 2기 모집
HACCP인증원, 혁신 SNS기자단 2기 모집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3.18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5일까지 영상, 인스타툰, 인포그래픽 디자인 등 5개 팀 모집
4~11월까지, 8개월 간 식품안전 관련 다양한 콘텐츠 홍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은 지난해에 이어 2020년도 혁신 SNS기자단 ‘가치해썹 2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HACCP’과 ‘식품안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간 현장취재, 카드뉴스,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의 서류를 작성해 4월 5일까지 이메일(hellohaccp@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HACCP인증원은 신청서류를 토대로 활동능력, 의지,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도에 대한 평가를 통해 SNS기자단 5개 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결과 최종발표는 4월 10일 기관 홈페이지(www.haccp.or.kr)와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선발된 기자단은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콘텐츠 제작 교육, 취재지원을 받게 되며 활동완료 시 수료증과 함께 우수 기자단 선정(2팀)의 기회를 얻는다.

장기윤 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SNS기자단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인증원과 함께 국민의 눈으로 식품안전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식품안전지킴이가 되어달라”고 밝혔다.

SNS기자단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또는 운영사무국(02-337-2555)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