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농정원, 백설기데이 이벤트 개최해 코로나19 의료진·봉사자에 백설기 2천개 전달
농식품부·농정원, 백설기데이 이벤트 개최해 코로나19 의료진·봉사자에 백설기 2천개 전달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3.16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부와 농정원은 대구 영남대학교병원과 수성구보건소, 복음양로원 등에 백설기 2,000개를 전달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신명식, 이하 농정원)은 백설기데이를 맞아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추진하고, 16일 백설기 2,000개와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코로나19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등에 전달했다.

농식품부와 농정원은 3월 14일 백설기데이를 맞아 우리 쌀의 소비를 촉진하고, 코로나19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이벤트는 ‘사랑의 백설기로 희망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미소곡간 온라인 채널에 코로나19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좋아요·공유 하나에 백설기 1개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이어진 이벤트에는 총 2,000여 개의 국민 응원 댓글과 참여(좋아요, 공유)가 이어졌고, 이에 따라 농식품부와 농정원은 총 2,000개의 백설기와 응원 메시지를 영남대학교병원과 수성구보건소, 복음양로원 등에 전달했다.

농정원 신명식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설기데이가 우리 농산물을 소비할 수 있는 의미있는 날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라며 “국민들의 응원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환자 치료를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봉사자분들께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