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맞춤 이유식’ O2O 배달 서비스 ‘케어비’ 런칭
남양유업, ‘맞춤 이유식’ O2O 배달 서비스 ‘케어비’ 런칭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3.0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경영 통한 남양유업의 새로운 도약과 소비자 트렌드 반영한 신규 사업 진행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유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를 오는 3월 런칭한다.

남양유업의 ‘케어비(CareB)’는 최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유식 사업 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남양유업 가정배달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집 문 앞까지 안전하게 배달된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케어비몰 사이트에 접속해 간편하게 이유식을 주문하고 메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 ‘케어비(CareB)’ 이유식 배달 사업은 충남에 신규 전문 라인을 개발하여 지역 사회에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전국에 있는 남양의 가정배달 대리점주들에게는 새로운 수익을 창출해 주는 상생(相生) 경영을 기반으로 한 남양유업의 신(新)사업 모델이다.

특히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로 단계별 영양을 설계 한 이유식 메뉴 40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내 아이 체질에 맞춘 ’영양 맞춤 식단‘을 엄마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기존 배달이유식과 다른 케어비만의 특징이다.

한편 저출산 극복과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는 남양유업은, ‘케어비(CareB)’ 정식 런칭 전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케어비(CareB)’ 이유식을 직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케어비(CareB) 사전예약 기간(3.2~3.24)에는 △최대 39% 할인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도자기 이유식 용기 증정 △케어비 이유식 전용 보냉 가방 증정 △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남양몰’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56년 남양의 아기 식품과학 노하우에서 체계적인 영양까지 담은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는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후, 3월 중 ‘케어비몰’을 오픈하여 정식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