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bhc치킨 ‘콤보 시리즈’/파파존스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
[오늘의 새상품]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bhc치킨 ‘콤보 시리즈’/파파존스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3.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농심이 인체 흡수력이 좋은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출시했다. 알약 형태로 하루 1번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피부 세포에 가까운 저분자 구조로 이루어져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국내 시판 제품 중 분자량이 가장 작다(173 Da(달톤)).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흡수력이 좋아진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이다. 원재료에서 맛 성분을 추출하는 효소분해기술을 활용해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작은 펩타이드 수준의 콜라겐을 만들었다.

인체 적용 시험결과 4주부터 피부보습과 각질량의 개선이 확인됐고, 8주부터 피부탄력, 12주부터 눈가주름 개선이 확인됐다.

이외에도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비타민 C, D, E와 아연, 비오틴, 셀렌도 함유하고 있다. 하루 한번 3알로 콜라겐 1,650mg과 함께 비타민과 무기질 1일 섭취량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은 1990년대 초부터 지속적으로 고기능성 건강식품 소재를 개발해왔다”며 “맛있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lifi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hc치킨 ‘콤보 시리즈’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콤보 시리즈’를 출시하며 부분육 시장의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에 착안해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콤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콤보’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은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의 ‘골드킹 콤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자동 적용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한편, ‘콤보 시리즈’ 중 가장 가파른 성장세가 예상되는 메뉴로는 ‘골드킹 콤보’가 꼽힌다. ‘골드킹 콤보’는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베이스로 해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위와 닭다리를 ‘단짠’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같은 소스가 입혀진 ‘윙스타 시리즈’의 ‘골드킹 윙’이 출시 두 달 만에 32만 개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한 전적이 있어 이번 ‘콤보 시리즈’ 인기를 견인할 히든카드로 여겨진다.

이외에도 ‘콤보 시리즈’에는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콤보‘, 오리엔탈 소스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맛초킹 콤보‘, 맵스터 소스를 발라 알싸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레드킹 콤보‘,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기본의 정점을 찍는 ’후라이드 콤보‘ 등이 있어 메뉴 선택 범위가 넓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지난해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의 선풍적 인기는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윙스타와 콤보 등 부분육 시리즈의 탄생은 향후 bhc치킨의 경쟁력을 대폭 강화시켜 줄 메가 메뉴가 될 것”이라 전했다.

■ 파파존스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는 멕시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폴레 소스와 부드러운 마요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이다. 훈제된 할라페뇨를 뜻하는 치폴레는 멕시코식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고추로 ‘치폴레 치킨 피자’는 치폴레 소스와 더불어 매콤한 핫 치킨과 할라페뇨가 토핑되어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치폴레 치킨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로 맛볼 수 있다. 투치즈 크러스트는 치폴레 치킨 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삭한 식감의 도우로 기존의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제품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기념으로 내달 5일까지 신메뉴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 사이즈 별로 할인 금액이 상이하며 최대 8천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단,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며 투치즈 크러스트, 치즈롤 크러스트만 주문이 가능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멕시코풍의 치폴레 소스와 새롭게 선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가 만나 색다른 맛의 ‘치폴레 치킨 피자’가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피자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파존스 피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