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박가부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원앤원 박가부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2.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품질, 서비스, 위생 등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에서 높은 점수 받아

원앤원㈜(대표 박천희)이 운영하는 박가부대가 한국소비자협회가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착한 기업을 발굴해 소비자의 이름으로 시상하는 상으로, 이번 박가부대의 수상은 2년 연속 수상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

박가부대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부대찌개&닭갈비’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기본에 충실한 운영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깨끗한 위생과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박가부대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전격 출시한 ‘빠네 파스타 닭갈비’, ‘빠네 퐁듀 닭갈비’ 등의 신메뉴는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비주얼 메뉴로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원앤원 관계자는 “박가부대가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부분을 수상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박가부대는 처음의 마음으로 기본에 충실하여 더 맛있고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