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카페 드롭탑 ‘흑임자 크림 음료 2종’
[오늘의 새상품]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카페 드롭탑 ‘흑임자 크림 음료 2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2.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단백질(프로틴)이 근육을 만드는 주성분인 영양소이자 일상 속 중요 에너지원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로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는 하루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운동 및 건강 관리를 통해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덤벨족’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이 제품은 프로틴이 강화된 그래놀라를 함유해 100g당 약 12g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한다. 이는 계란 두 개에 들어있는 단백질과 비슷한 수준으로, 몸무게 60kg인 일반 성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할 단백질 권장량(약 48g)의 1/4에 달한다. 또 칼슘, 아연을 비롯한 미네랄과 9가지 비타민 등 주요 영양소를 간편히 챙길 수 있어, 1인 가구를 위한 간편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는 그래놀라 본연의 맛을 섬세하게 살렸다. 쌀을 구워 만든 라이스 플레이크를 넣어 고소함과 바삭함을, 크랜베리와 아몬드로 풍부한 식감도 더했다. 그래놀라에 함유된 통곡물이 공복감 해소를 도와 영양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암웨이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도 건강을 위한 최적의 한 끼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XS를 통해 가볍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260g 기준)은 2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www.amway.co.kr) 또는 고객센터(1588-008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카페 드롭탑 ‘흑임자 크림 음료 2종’

카페 드롭탑이 흑임자와 흑당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올해 상반기 블랙푸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인 흑임자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흑임자 크림과 블랙슈가의 새로운 조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금크림에는 항균 및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는 히말라야산 소금을 사용해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메뉴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흑임자 밀크’와 커피 음료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흑임자 밀크’는 부드러운 우유에 흑당 베이스를 섞고 흑임자와 소금크림를 얹어 달콤하고 짭조름한 풍미를 담았다. ‘흑임자 카페라떼’는 특유의 고소함을 한껏 살리기 위해 균형 잡힌 바디감이 돋보이는 925 블랙 블렌드 샷을 추가했다.

2종 모두 건강한 맛은 물론 까만 흑임자와 흰 우유, 갈색의 블랙슈가가 어우러진 비주얼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그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아이스 메뉴로만 출시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며 “흑임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흑당의 건강한 단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흑임자 밀크’는 4,800원, ‘흑임자 카페라떼’는 5,3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