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자조금 6대 대의원회 의장·감사, 관리위원장 선거 실시
계란자조금 6대 대의원회 의장·감사, 관리위원장 선거 실시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1.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위원장에 김양길 대의원 선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는 지난 7일 오후 1시 대전 선샤인호텔에서‘2020년 제1차 계란자조금 대의원회’를 개최했다.

왼쪽밑부터 권영택부의장, 안영기의장, 김양길위원장, 김정주선거관리위원장, 장재권감사, 한만혁감사, 허준무대의원/왼쪽위부터 김종찬부위원장, 남기훈前위원장, 오길前의장, 김태용대의원, 정종필대의원

임원선거를 위해 실시한‘2020년 제1차 계란자조금 대의원회’는 대의원에게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선거관련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관리위원장 등 주요직 선출을 위해 개최됐다. 이홍재 양계협회장, 김정주 선거관리위원장 등 총 48명이 대의원회에 참석했다.

‘2020년 제1차 계란자조금 대의원회’에서 계란자조금 대의원회 신임의장으로 안영기 대의원이 선출됐으며, 안영기 대의원의 추천으로 권영택대의원이 부의장에 지명됐다. 감사에는 한만혁, 장재권 대의원이 선출됐다. 관리위원장에는 김양길 대의원이 대의원들의 추천을 받아 만장일치로무투표 당선됐다.

김양길 신임 관리위원장은 “계란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생명줄인 자조금 거출이 우선적으로 돼야하고, 이를 위해 대의원들의 솔선수범 정신이 필요하다”며 “산란계 농가들이 힘을 모아 계란산업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선출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