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웃 돕기 성금 1억 원 기탁
bhc치킨, 이웃 돕기 성금 1억 원 기탁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2.3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안전 위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무료 설치
5억 원 후원에 이어 이웃 돕기 성금 전달
2017년부터 사회공헌활동 BSR(bhc+CSR) 프로그램 가동,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bhc치킨(회장 박현종)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과 사랑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희망 나눔,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진행중인 KBS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bhc치킨이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bhc치킨은 지난 2017년부터 ‘BSR(bhc+CSR)'을 가동해 bhc치킨만의 나눔과 상생 정신을 실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박현종 bhc 회장은 “이번 성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bhc는 사회공헌활동이 일회성이 아닌 연속성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BSR 활동에 내년에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