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김장 봉사로 따뜻한 나눔 실천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김장 봉사로 따뜻한 나눔 실천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1.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릉종합사회복지관 방문해 겨울철 김장 봉사 실천
노원구 거주 중인 취약 계층에게 정성껏 담근 김치 전달 예정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학생 자원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는 지난 22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공릉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김장 봉사를 실천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취약 계층의 겨울나기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재료 손질부터 김치 담그기, 김장 포장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의 있는 모습을 보였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원들과 공릉종합사회복지관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정성껏 담근 김치는 노원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 계층 약 2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해 성북구 장애인 단체 연합회 김장 봉사를 시작으로 올해 2번째 김장 봉사를 맞이했다. 봉사단원들은 직접 담근 김치를 나눔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계절의 변화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취약 계층의 상황을 고려해 계절별 맞춤 봉사활동을 기획 및 실천하고 있다”라며 ”따뜻한 한 끼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랑의 김장 나눔을 대표적인 동절기 사회공헌활동으로 삼고 꾸준히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