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2종/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오늘의 새상품]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2종/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1.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리뉴얼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액상분유를 ‘트루맘 뉴클래스’로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트루맘 액상분유’를 새롭게 선보인 ‘트루맘 뉴클래스’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저항력 방어인자인 lgG 함량을 모유에 가깝도록 기존 제품 대비 약 5배 증량하고, 모유에 가장 많이 함유된 방어인자인 slgA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국내산 1A등급 원유를 토대로 모유단백비율에 맞게 영양성분을 조정하고,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우유지방을 빼는 대신 코코넛유 등의 고품질 식물성유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베타팔미트산과 황금변을 위한 모유 올리고당 3종까지 배합해 뛰어난 영양설계의 프리미엄 액상유아식을 완성했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ASEPTIC 무균 시스템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며, 전용 멸균 니플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더욱 편리하게 수유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3단계에서 1단계 180ml, 2단계 240ml의 2단계로 변경했으며 분말분유인 ‘트루맘 뉴클래스’와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및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외출, 여행, 밤중 수유 등으로 간편한 액상분유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모유에 더 가까운 영양설계와 아기의 균형 잡힌 성장발달 및 두뇌, 시력구성성분을 더해 더욱 완벽한 액상분유를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휴대성으로 시간, 장소 제약 없이 활용이 가능해 ‘육아 필수아이템’으로 더욱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2종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프리미엄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햇반컵반 신제품은 ‘김치날치알밥’과 ‘불닭마요덮밥’으로, 트렌디한 외식 메뉴를 선호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햇반컵반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 두 가지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9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프리미엄 햇반컵반은 좋은 원재료 사용과 4무(無)첨가로 맛 품질과 안심도를 높이고 트렌디한 외식 메뉴로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과 함께 매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실제로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 매출은 지난 해 95억원에서 올해는 10월 말 누적 기준으로 240억원을 기록하며 이미 2배 이상 증가했다. 이와 함께 햇반컵반 전체 매출 중 프리미엄 제품 비중도 늘고 있다. 지난 해에는 햇반컵반 전체 매출에서 프리미엄 제품 비중이 한 자릿수 미만이었는데, 올해는 25% 비중까지 올랐다.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이 햇반컵반 전체 성장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는 해석이 가능한 대목이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높아진 소비자 기대치를 충족시키며 상온 복합밥 시장 성장 견인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햇반컵반 김치날치알밥’은 국내산 김치에 날치알과 단무지를 잘게 썰어 넣은 김치날치알밥소스와 함께 김자반과 참기름을 동봉해, 톡톡 터지는 식감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햇반컵반 불닭마요덮밥’은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매콤한 불닭소스에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은 기존 낙지콩나물비빔밥, 버섯곤드레비빔밥, 버터장조림비빔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설렁탕밥, 닭곰탕밥까지 모두 9종을 갖추게 됐다. 기본 메뉴 제품 15종을 더하면 국밥, 비빔밥, 덮밥, 탕 등 햇반컵반 메뉴는 총 24종이다.

임동혁 CJ제일제당 HMR상온마케팅담당 팀장은 “햇반컵반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며, “특히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라인업 확대로 원밀 솔루션(One meal Solution)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8월 출시한 ‘하쿠나 마타타 피자’에 이어 올 하반기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매콤한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피자 조각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와 피클 랠리쉬, 체다 감자 무스를 듬뿍 담아낸 정통 아메리칸식 핫도그 피자이다. 피자 위에 핫도그가 올라간 듯한 느낌으로, 피자 조각을 반으로 접으면 핫도그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내년 1월 5일까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와 코카-콜라 1.25L 세트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 세트는 7천 원 할인이 적용된 2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도 각각 8천 원,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 26,900원, 35,500원에 만날 수 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 체다 감자 무스, 피클 랠리쉬 등 기본 토핑은 추가가 불가능하지만 이외에 다른 토핑은 추가 가능하다. 핫도그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오리지널 크러스트로만 출시돼 크러스트 변경과 하프앤하프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다. 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 또한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 피자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점주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2개씩 총 4개의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내년에도 미국 정통식 피자의 맛을 바탕으로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