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기린 호빵’ 8종/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농축캡슐’/bhc치킨 ‘꿀호떡’/파파존스 피자 ‘수능 할인 세트 4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기린 호빵’ 8종/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농축캡슐’/bhc치킨 ‘꿀호떡’/파파존스 피자 ‘수능 할인 세트 4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1.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기린 호빵’ 8종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8종을 선보였다.

스테디셀러인 팥, 야채, 피자, 옥수수 호빵 4종과 작년 출시하여 호평을 받았던 ‘언양불고기 호빵’을 다시 출시했고, 신제품 ‘로제 호빵’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제 호빵’은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로제 파스타를 사용했다. 채소와 양념뿐만 아니라 면까지 들어 있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팥 호빵’에 이어 가장 인기가 좋은 ‘야채 호빵’은 파기름을 사용하여 야채의 풍미를 강화하고 불 맛을 가미하는 등 맛을 한 층 개선했다.

또한 롯데제과는 편의점 CU 전용 상품으로, 최근 인기 소재로 등극한 마라맛을 적용한 ‘마라 호빵’과 흑당을 첨가한 ‘흑당 호빵’을 선보였다.

‘기린 호빵’은 작년부터 모든 호빵에 기린만의 고유 기술을 활용, 특허 받은 유산균으로 배양한 유산균 발효액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폭신한 호빵의 식감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개선된 호빵의 품질이 입소문을 타며 지난 겨울 시즌(2018년 11월~2019년 2월) 95억원의 매출액을 기록, 이전 시즌보다 6% 가량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롯데제과는 올 겨울 시즌 호빵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농축캡슐’

KGC인삼공사가 홍삼농축액을 그대로 캡슐형태에 담은 ‘정관장 홍삼정 농축캡슐’을 출시했다.

‘홍삼정 농축캡슐’은 주원료인 홍삼농축액 99.1%와 홍삼뿌리에서 추출한 홍삼오일(부원료) 0.9%를 함유한 액상 캡슐이다.

‘홍삼정 농축캡슐’은 홍삼농축액과 홍삼오일을 그대로 담아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캡슐의 특징상 쓴맛 없이 깔끔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농축액 캡슐 크기를 소형화(505mg)해 고령자 및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캡슐 성분을 무착색료 식물유래성분으로 만든 것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농축캡슐은 홍삼농축액 그대로를 캡슐에 담은 국내 최초 제품”으로 “홍삼 섭취의 불편함과 쓴 맛의 거부감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홍삼정 농축캡슐’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bhc치킨 ‘꿀호떡’

bhc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을 본격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bhc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꿀호떡’은 국민 대표간식인 호떡을 치킨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동그란 모양을 띄는 호떡과는 달리 길쭉한 모양으로 만들어 간편함을 더했다.

특히 bhc치킨의 ‘꿀호떡’은 밀가루 반죽피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호떡과 달리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쌀떡을 반죽으로 사용하여 쫀득한 것이 특징이다. 속재료로는 땅콩을 더해 달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한편 땅콩의 씹는 맛으로 식감을 살렸다. ‘꿀호떡’은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춰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bhc치킨 관계자는 내놓는 신메뉴마다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높아 이번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국민 간식 호떡을 bhc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꿀호떡’이 올겨울을 겨냥한 bhc의 야심작이라고 귀띔했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 상무는 “고객들의 취향은 물론 계절별 외식 트렌드도 고려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꿀호떡’과 같이 친숙하면서도 독특한 사이드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 파파존스 피자 ‘수능 할인 세트 4종’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수능 할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준비한 총 4종의 수능 할인 세트는 피자와 사이드메뉴 및 콜라로 구성돼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씬피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와 파파존스의 스테디셀러 ‘수퍼 파파스’를 기반으로 한 세트 메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다 잘될 거야 하쿠나 마타타 팩’은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 그리고 파파스 윙과 콜라 1.25L로 구성돼 있으며, 1만 원 할인된 32,800원에 판매된다. 하쿠나 마타타는 스와힐리어로 ‘다 잘될거야’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에 파파존스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히 하쿠나 마타타 세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수퍼 파파스로 구성된 총 3가지의 세트 중 ‘수퍼 파파스 단짝팩’은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콜라 1.25L를 8,400원 할인된 2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퍼 파파스 패밀리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파파스 윙 및 콜라 1.25L로 구성된 ‘수퍼 파파스 패밀리팩’은 38,000원으로 11,7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수능 세트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 ‘수퍼 파파스 파티팩’은 수퍼 파파스 파티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파파스 윙, 브라우니 및 콜라 1.25L의 구성으로 4인 이상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하게 담아냈다. 해당 세트는 15,200원 할인이 적용된 52,0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가 준비한 수능 할인 세트는 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4일부터 20일까지 약 1주일간 주문할 수 있다.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별도의 수험표 인증 없이 주문 가능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모든 수험생들이 그간의 노력에 걸맞은 좋은 성적을 받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자와 사이드 메뉴의 다양한 조합을 맛볼 수 있는 수능 할인 세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