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맥도날드 ‘핫초코’/오리온 ‘오리온 웨하스’ 실속형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맥도날드 ‘핫초코’/오리온 ‘오리온 웨하스’ 실속형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1.0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밀크홀 1937 레-트로컵’ 6종 세트에 이어 더욱 예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한 추억의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은 최근까지도 중고시장에서 고가로 거래되고 있는 과거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자기 재질 컵을 그대로 구현해낸 제품이다. 디자인은 서울우유의 과거 로고부터 현재 로고까지 변천사 또한 확인할 수 있어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난 레트로컵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가 협업하여 제작됐으며, ‘엘롯데 블랙페스타’ 기간(11월)동안 한정 판매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상화 서울우유 밀크홀 1937 팀장은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은 지난 레트로컵 1탄 3종, 2탄 6종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3탄으로 야심차게 기획한 제품”이라며,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자기 재질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은 기울인 만큼 뉴트로(New+Retro) 열풍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은 출시 기념으로 단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세트 구매 시 20% 할인, 밀크홀 1937 토트백 증정, 무료배송 혜택 등이 주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공식 쇼핑몰 ‘엘롯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맥도날드 ‘핫초코’

맥도날드는 세계 3대 명품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신제품 ‘핫초코’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160년 전통의 고급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의 초콜릿으로 만들어져 더욱 깊고 진한 리얼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맥카페의 메뉴 폭을 다양화해 보다 넓은 층의 고객들이 음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핫초코 음료를 새로이 런칭했다.

핫초코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제격이며 달달함이 부족하거나 허전할 때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에너지를 충족할 수 있는 음료다. 더욱이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어른들이나 아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메뉴다.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11월 6일부터 내년 3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고 퀄리티 초콜릿을 사용하였음에도 가격은 2,000원으로 책정해, 고객들이 원하는 최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기라델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시 꼭 가야할 관광 명소인 초콜릿 공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며, “면세점에서 주로 만날 수 있는 명품 초콜릿인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프리미엄 핫초코를 오직 맥도날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오리온 ‘오리온 웨하스’ 실속형

오리온은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 웨하스는 가성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60g 규격을 편의점가 기준 900원에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했던 ‘프렌치 웨하스’ 대비 그램당 가격을 15% 가량 저렴하게 낮춘 것이다.

오리온은 가벼운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맛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웨하스를 가성비도 높인 만큼, 학생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작은 크기로 취식 편의성이 높은 ‘오리온 미니 웨하스’와 네겹 제품인 ‘오리온 웨하스-미니’등 웨하스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힐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램당 가격을 인하한 실속형 웨하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