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우리아이 처음먹는 얌얌’ 3종/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우리아이 처음먹는 얌얌’ 3종/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0.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유업 ‘우리아이 처음먹는 얌얌’ 3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원료부터 맛, 영양까지 고려한 아이맞춤 영양간식으로 감자, 양파,새우 맛으로 구성된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우리아이 처음먹는 감자·양파·새우 얌얌’ 3종은 순수 우리밀과 생새우, 생양파, 증숙감자 등 국내산 100% 건강한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와 팽창제 등을 무첨가해 아이에게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영양과자다.

지퍼백이 달린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관하고 섭취 할 수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더욱 바삭하고 고소만 맛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김소현 마케팅전략실장은 “영유아 전문브랜드 아이꼬야의 뒤를 잇는 어린이용 제품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의 다양한 미각 체험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는데, 이번 얌얌시리즈가 그 첫 단추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아이 처음먹는 감자·양파·새우 얌얌’ 3종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낱봉 기준 가격은 2,800원 이다.

■ 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kg 대규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브라질산, 콜롬비아산, 과테말라산 원두를 동서식품만의 50여년 커피 노하우로 블렌딩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아로마를 구현했다. 에스프레소나 드립 추출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에스프레소 형태로 추출해 아메리카노를 제조할 때 초콜릿 향과 고소한 견과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kg 대규격 용량에 1만원대의 가격으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나 고품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원하는 개인 카페 운영 사업자나 소형 사업장 오너뿐만 아니라 직장이나 가정에서 커피를 자주 즐기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동서식품과 유통사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창고형 할인점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 맞춰 품질과 용량, 가격을 기획했고, 패키지에는 ‘동서식품이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기획한 제품입니다’라는 문구가 인쇄돼 있다.

동서식품 김민수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100% 원두를 사용해 품질은 높게 유지하면서도 2Kg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성비', '가용비'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용량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kg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9,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신제품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출시했다.

환자영양식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는 24년간 균형영양식을 만든 자사의 기술력으로 한국영양학회의 한국인 유아(3~5세) 영양섭취 기준 비율에 따라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의 영양성분을 설계했다. 한 팩 기준 단백질 5g, 칼슘 250mg, 철분 1.5mg, DHA 20mg를 비롯해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미네랄의 밸런스를 맞춰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 하고 있다.

뼈 형성과 자기방어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소까지 함유된 ‘뉴케어 마이키즈’는 HACCP인증을 받아 품질 안전성을 믿을 수 있다. 원료를 꼼꼼히 선택한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리톨, MCT오일, 국내산 딸기농축액 등을 사용해 밥 잘 안 먹는 아이의 유아영양식이나 간식으로 손쉽고 맛있게 영양을 보충 시킬 수 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영유아가 한번에 먹기 편한 150ml 용량의 간편한 액상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나 쉽고 깔끔하게 음용 가능하다. 세가지 표정의 토끼가 그려진 패키지는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 포장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영유아가 제품을 위생적이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고안했다.

뉴케어의 ‘뉴케어 마이키즈’ 관계자는 “영유아시기 영양섭취가 건강한 성장과 발육에 몹시 중요해 어린이 식음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를 포함해 건강한 식단을 통해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운 영유아의 입맛과 필요 영양소에 맞춰 한국인 유아 영양섭취 기준에 따른 딸기맛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품의 개당 가격은 1,100원이고 24개입 박스는 25,900원으로 영양 보충 및 식사대용으로 섭취 시 1~4팩을 나누어 음용 하기 전 가볍게 흔들어 섭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