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귀에 쏙쏙 CM송 공모전 개최
사조그룹, 귀에 쏙쏙 CM송 공모전 개최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10.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그룹은 대표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위해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 ‘귀에 쏙쏙 CM송 공모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공모 소재는 사조그룹 내 대표 브랜드(사조, 대림선, 해표, 오양, 진품육, 사조펫푸드)와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제품(사조참치, 안심팜, 랍스타킹, 오양맛살, 해표식용유)을 활용, 10~60초 이내 분량의 중독성 강한 훅(hook)을 포함한 CM 또는 로고송 형태로 제작 및 참가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4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음원 파일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전달해 응모가 가능하다.

시상은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1팀 100만원, 장려상 1팀 50만원, 아차상 5팀 50만원이 지급되며, 당선기준은 중독성, 전달력, 재미, 아이디어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수상자 발표는 11월5일 사조그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조그룹 CM송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ajo.co.kr)를 참고하기 바란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는 소비자와 협업을 통해 더욱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모전을 준비하려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