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븐마루치킨 ‘치킨마라탕’
[오늘의 새상품] 오븐마루치킨 ‘치킨마라탕’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9.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븐마루치킨 ‘치킨마라탕’

오븐마루치킨을 운영하는 ㈜오엠푸드가 치킨과 마라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 마라탕’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치킨 마라탕’은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메뉴 치킨과 요즘 외식업계의 핫 트렌드인 마라탕을 접목시킨 이색 메뉴로 자극적이지만 중독성 강한 매콤함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강타하고 있는 마라를 활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메뉴명 그대로 마라탕 본연의 얼큰하면서도 입안을 감싸는 알싸한 매운맛과 오븐에 구운 부드러운 치킨의 담백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다. 각종 채소와 마라탕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재료 포두부와 당면, 그리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순살 치킨(닭다리살)이 맛의 풍미를 더욱 높였다.

무엇보다 오븐마루치킨만의 노하우로 마라탕 특유의 알싸한 감칠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해 마니아층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마라탕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최소화한 부드럽고 담백한 오븐마루의 치킨과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오븐마루치킨 박성우 대표는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마라를 활용해 젊은 고객층의 취향 저격은 물론 마라탕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연구해 기획한 신메뉴다” 라며 “부쩍 쌀쌀해진 요즘 같은 날씨에 더욱 잘 어울리는 얼큰하고 알싸한 매력의 치킨마라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