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삼양사 ‘상쾌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오늘의 새상품] 삼양사 ‘상쾌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8.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양사 ‘상쾌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새 옷을 입었다.

삼양사는 상쾌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27일부터 전국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약국 등의 유통 채널로 공급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이번에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과 흰색은 유지하면서 기존 디자인 대비 브랜드명을 강조했다. 상쾌환의 영문명인 ‘이지 투모로우(EASY TOMORROW)’도 한글 제품명 옆에 함께 적었다.

상쾌환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면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과도 함께 소통할 것”이라며 “연령과 성별을 초월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상쾌환을 육성할 것”이라 밝혔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상쾌환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SNS, 서포터스 운영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 중이다. 30일부터 7일까지 매주 금요일은 여의도 한강공원, 토요일은 뚝섬 한강공원에서 현장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