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워터파크 안전지킴이로 나서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워터파크 안전지킴이로 나서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8.2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파크 방문객들 대상으로 안전사고 발생 최소화하기 위해 힘써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동 및 청소년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학생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 단원들은 지난 24일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대방동주민센터를 찾았다. 대방동주민센터는 더운 날씨로 고생하고 있는 주민들이 시원한 물놀이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이번 여름을 맞아 한시적으로 워터파크를 개장했다.

단원들은 여름철에 많이 발생하는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요원으로 활약했다. 특히 워터파크의 경우 안전사고 대비에 취약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돌발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이에 단원들은 워터파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놀이기구 이용 방법을 알려주고 아이들을 살펴보는 등 안전사고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썼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워터파크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주민들과 교류하며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으며 아이들이 부상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문제는 매년 반복되는 문제로 잠깐의 부주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사회 각지에서 일어나는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