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정식품 ‘리얼 시리즈’ 3종 소용량 버전 리뉴얼/원앤원 ‘원할머니 우리땅 名品 삼계탕’/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 온라인 전용 제품 재출시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정식품 ‘리얼 시리즈’ 3종 소용량 버전 리뉴얼/원앤원 ‘원할머니 우리땅 名品 삼계탕’/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 온라인 전용 제품 재출시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7.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CJ제일제당이 보쌈요리에 특화된 ‘비비고 보쌈김치’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보쌈김치’는 집에서 수육 등 다양한 고기와 함께 전문점 수준의 보쌈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형 김치다. 소비자가 보쌈요리형 김치를 위한 재료 구입이나 노력 등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이다.

‘비비고 김치’가 강조하는 고급 원재료로 만들어 맛품질을 높였다. 천일염, 고춧가루, 액젓 등 원재료에 충실하면서, 국내산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보쌈김치의 매콤달달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백설 매실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과 윤기를 더했다. 또한 무말랭이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편마늘을 넣어 고기의 느끼함과 잡내를 잡도록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보쌈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알리는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비비고 보쌈김치’는 수육뿐만 아니라 최근 에어프라이어 트렌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통삽겸 구이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여름 캠핑철을 맞아 바베큐 요리 등 야외에서도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포장김치 성수기인 7월을 맞아 디지털 광고도 선보였다. 이달부터 온에어된 광고는 "우리집 김치, 비비고가 되다"라는 콘셉트로 ‘비비고 김치’를 맛있게 먹는 내용을 강조했다. 광고에서는 배우 박서준씨와 강기영씨가 함께 ‘비비고 김치’만으로 맛있게 밥을 먹는 먹방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배추김치와 총각김치, 파김치 등 반찬으로 먹는 김치를 앞세워 시장을 성장시킨 것처럼 메뉴형 김치를 통해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목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마케팅 담당자는 “CJ제일제당에 축적된 발효 기술과 원재료 차별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비비고 김치’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 정식품 ‘리얼 시리즈’ 3종 소용량 버전 리뉴얼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 시리즈'를 소용량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얼 시리즈는 ‘리얼 월넛', '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등 총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식물성 건강음료다. 정식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소용량을 선호하는 음료 트렌드와 팩에 담긴 제품 특성상 한번에 마시기 다소 부담스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용량(235ml) 대비 약 20%를 줄인 190ml 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얼 시리즈는 기존 제품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칼로리도 25~35% 가량 줄어 한 팩당 60~65kcal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용량과 칼로리는 줄였지만 호두와 아몬드, 코코넛 등 원물을 통째로 갈아 넣은 고소한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해 아침식사 대용이나 건강 간식,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다.

정식품 관계자는 “리얼 시리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식물성 건강음료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낭비를 줄이고 한번에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적당한 용량, 더욱 풍성해진 맛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식음료 트렌드와 수요를 반영해 제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원앤원 ‘원할머니 우리땅 名品 삼계탕’

원앤원㈜은 오는 12일 초복을 맞이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원할머니 우리땅 명품 삼계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 우리땅 명품 삼계탕’은 전문점 수준의 삼계탕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원할머니 정통 삼계탕 레시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원할머니 40년 정성이 담긴 보양 간편식이다.

특히 엄선한 국내산 닭 한마리에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표고버섯 및 수삼, 찹쌀, 양파, 마늘, 생강, 대추 등 건강 식재료를 사용했고, 한식 전통 조리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원할머니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끊는 물에 봉지째 그대로 넣어 9~10분 동안 가열하거나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 6~7분만 데우면 되고 기호에 따라 추가 양념이나 야채 등을 넣어서 먹으면 더욱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

‘원할머니 우리땅 명품 삼계탕’은 공식몰(http://base.oneanone.cafe24.com)과 홈앤쇼핑, AK몰, 티몬, 롯데닷컴, GS, 11번가에서 초복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원앤원㈜ 관계자는 “한식 정통 레시피에 대한 장점을 살려 건강한 국내산 재료 한식 고유의 맛을 살린 삼계탕”이라며, “전문점 수준의 삼계탕을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선보인 만큼 여름철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 온라인 전용 제품 재출시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합리적 가격의 액상분유를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50년 모유리서치센터의 연구로 모유와 가깝게 설계한 ‘임페리얼 드림 XO’를 7월부터 온라인 전용 액상형 180ml 테트라팩 제품으로 재출시한다.

‘임페리얼 드림 XO’ 액상형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영유아 소화를 돕는 국내 최초 가수분해 단백질(Hypro SMP) △모유 내 주요 올리고당으로 황금변을 위한 사이알릴올리고당 △아기 면역력 강화 위한 아연과 방어인자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 설계로 기존 ‘임페리얼 드림 XO’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을 지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액상분유 수유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 결과 다수의 고객이 합리적 가격과 적정 용량의 액상분유를 선호해 ‘임페리얼 드림 XO’ 액상 180ml 제품을 재출시하게 됐다“며 “홍원식 회장의 일등품질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 테트라팩 무균 포장을 적용해 외출 시 변질 위험을 막아 간편하고 안전하게 수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남양아이’ 온라인몰과 11번가, 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1봉 기준 1,2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