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환경의 달 맞아 환경 보호 활동 펼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환경의 달 맞아 환경 보호 활동 펼쳐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7.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올림픽공원 방문해 환경 보호 활동 진행
잔디밭 정리 및 빈 병 수거용 파우치 나눔 캠페인 등 환경 지키기에 앞장서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2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을 방문해 환경 보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대학생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 단원들은 환경의 달을 맞아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고 시민들에게 올바른 재활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올림픽공원 내 녹지 조성을 위한 잔디 생육 촉진 활동을 진행했으며, 시민들이 깨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잔디밭 주변 환경 정리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재활용과 재사용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빈 병 수거용 파우치를 제공하는 나눔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재활용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으며, 이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준비한 빈 병 수거용 파우치 100개는 시민들의 열띤 참여로 전량 소진되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최근 환경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bhc는 서울시와 협약을 맺고 각 가맹점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앞장서 친환경 캠페인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며 “환경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환경 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