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청정원 '알룰로스 홍초포도'/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시리즈’/ 동원F&B ‘동원 보성홍차’
[오늘의 새상품] 청정원 '알룰로스 홍초포도'/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시리즈’/ 동원F&B ‘동원 보성홍차’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9.06.1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홍초 포도’

대상㈜ 청정원이 건강한 당 알룰로스를 함유한 ‘알룰로스 홍초 포도’를 출시했다.

‘알룰로스’란 무화과, 포도 등 자연에 존재하는 천연유래 당으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당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설탕에 가까운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는 제로(0kcal/g)인 데다 과량 섭취해도 부작용이 없어 설탕을 대체할 차세대 감미료로 주목 받고 있다.

신제품 ‘알룰로스 홍초 포도’는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사용했다.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곡물을 원료로 만든 이소말토올리고당과 과일원료가 들어있으며, 고순도 알룰로스를 넣어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절반 이하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음용 방법도 다양하다. 물이나 우유를 홍초와 2:1 또는 3:1 비율로 희석해 마시거나, 다양한 주류와 홍초를 10:1 비율로 섞어 가볍게 즐겨도 좋다.

청정원 ‘알룰로스 홍초 포도’는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주) 청정원 남태우 대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알룰로스 홍초 포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자연발효식초와 과일원료, 알룰로스가 결합된 이번 신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시리즈’ 3종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

매실, 푸룬, 석류, 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출시한 3종은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했으며, 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면세점 뿐만 아니라 입국 면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자연소재 제품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굿베이스’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0여 가지의 성분 안전성 검사를 통해 자연소재를 관리한다.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만들며,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다.

KGC인삼공사 송상욱 브랜드3부장은 “건강 관리를 위해 정관장 굿베이스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최근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춘 다양한 자연소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동원F&B ‘동원 보성홍차’

동원F&B(대표 김재옥)가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보성산 홍찻잎을 우려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동원 보성홍차’를 출시했다.

‘동원 보성홍차’는 전남 보성의 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시킨 뒤 우려낸 홍차음료 제품이다. 찻잎을 단순히 공기 중에 노출시키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라, 항아리에 담아 차의 향을 유지하면서 발효시키는 자체 방식으로 홍차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최대로 구현해냈다.

‘동원 보성홍차’는 시중의 저가형 RTD(Ready to drink) 홍차 음료와 달리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홍차 본연의 고급스러운 맛이 살아있다. 또한 홍찻잎을 갈아서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홍차가 용기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흔들어 마시면 더욱 깊고 풍부한 홍차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동원 보성말차’에 이은 프리미엄 차 음료로, 1996년부터 녹차 음료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온 동원F&B의 노하우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보성차’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원 보성홍차’의 가격은 500ml 개당 2,2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